실바니안 패밀리 : 언제나 네 곁에 있어 실바니안 패밀리
코단샤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장난감 중에서 제가 참 좋아하는 것이 있어요. 너무나 유명한 실바니안 패밀리랍니다. 처음에 인형 하나 두개로 시작해서 지금은 집만 여러 채, 자동차 여러 대.. 인형과 가구, 소품은 정말 무수히 많아서 큰 서랍 하나 가득하답니다. 아이들 장난감 중에서 유독 잘 사주게 되는 것 같아요. 아이들이 커서 가지고 놀지 않더라도 내가 모아서 장식하고 싶은 장난감이지요. 보고만 있어도 행복한 실바니안 패밀리! 책으로 나와서 아이와 저는 너무 행복하답니다 >_<내가 사진을 찍고 있으니 우리 아이들이 실바니안 인형이랑 함께 찍으면 좋겠다고 몇 개 뽑아서 들고 왔어요.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보고만 있어도 흐뭇해지는 귀여운 친구들이랍니다.엄마와 아기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실바니안 친구들을 이쁘게 사진으로 남기고, 이야기를 만들어서 에세이집이 나왔답니다. 사실 페이지를 보고 있노라면 너무 사랑스러워서 눈을 떼기가 어려워요.친구들과 놀고 온다며 집을 나서는 아기 코끼리. 뒤에 엄마 보이시나요? 청소기를 돌리고 있는데 아기 코끼리가 지나간 자리에는 빵 부스러기가 잔뜩 떨어져 있어요. 흘리면서 먹는 모습까지 정말 사랑스럽네요 ㅎ 너무 귀엽고 재미있는 요소까지 갖추고 있는 실바니안 패밀리!병원 앞에서 우는 모습도 사랑스러운 다람쥐 친구. 개인적으로 실바니안 패밀리에서 어른 인형보다 유치원 다니는 아기 인형들을 정말 좋아하는데 귀엽고 깜찍한 아기 인형들이 책에 많이 등장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실바니안 패밀리에서 원픽이 있나요? 아무래도 제일 유명한 초콜릿 토끼도 있지만 저는 저기 눈을 감고 있는 페르시안 고양이가 제일 귀여운 것 같아요 >_< 우리 집에도 아기랑 가족이 있는데 정말 사랑스럽답니다! 사진을 보기만 해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실바니안 패밀리.책 속에서 실바니안 마을의 아름다운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답니다 ^^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포토 에세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내가 너무 좋아하는 실바니안 아기 친구들 프로필까지 나와 있어서 더욱 기분이 좋았어요~ 초판 한정으로 너무 사랑스러운 실바니안 엽서 2종이 들어있답니다 >_< 최고!! 사랑스러운 실바니안 마을에서 펼쳐지는 아기자기한 이야기들. 우리 사랑스러운 아기 친구들에게 어떤 일이 생기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