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게임섬 페리쿨룸 3 - 불타는 아이스볼을 찾아라 ㅣ 게임섬 페리쿨룸 3
김연주 지음 / 팜파스 / 2023년 9월
평점 :

우리는 페리쿨룸 2단계 섬에서 어렵게 몬스터를 물리치고 드디어 3단계 섬에 도착했어요. 이제까지의 1, 2단계는 초급/중급이고 3, 4단계는 고급 단계라서 정말 차원이 다르답니다. 단계가 올라갈 때마다 얼마나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이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책을 읽고 나면 다음 단계가 너무나도 궁금해진답니다. 그래서 신간이 나올 때까지 앞에 나온 책을 보고 또 보고 엄청 반복해서 읽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거예요 ^^ 그럼 우리는 이제 3단계 섬으로 들어가 볼까요?

우리의 주인공들이 그동안 레벨이 많이 높아졌어요~ 1,2단계를 지나오면서 친구들의 경험치도 업 되었답니다 ^^ 딸기우유를 좋아하는 핑덕이는 여전히 엄마의 원픽이랍니다~ 귀엽지 않나요? 캐릭터들이 각각 매력이 굉장하답니다 ^^ 캐릭터들의 개성이 정말 잘 살아있는 페리쿨룸이에요 ^^

3단계 문을 통과한 친구들은 짙은 안갯속을 걷다가 드디어 시작 버튼을 누르게 되었어요. 자이언트 스노맨이 살고 있는 꽁꽁 언 마을에 있는 크라잉 스노볼들을 잡아야 한답니다. 그리고 3단계부터는 고급 단계로 골든 미션이 있답니다. 바로 골든 미션은 불타는 아이스볼을 찾아서 아이템 가게로 가지고 오는 것이랍니다.

우리 아들이 게임섬 페리쿨룸 시리즈를 정말 좋아한답니다. 1학년이라 줄글로 넘어오는 타이밍에 접했던 책이라 내용이 재미있어서 정말 보고 또 보고 했던 책이에요. 거기다가 함께 들어있는 번쩍번쩍 도형 카드와 몬스터 소환카드는 아이가 정말 좋아한답니다. 이거 모으는 재미에 푹 빠져서 아마 완결까지 함께하게 될 것 같아요. 아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시리즈랍니다. 추위를 많이 타는 핑덕이를 위해 친구들이 따뜻하게 해주는 과정이 정말 사랑스러워서 아이가 한참을 이야기하더라고요. 친구를 위해서 서로 힘을 합쳐 핑덕이를 따뜻하게 해주는 모습은 정말 책을 통해 꼭 읽어보면 좋겠어요 ^^

꽁꽁 언 마을에 귀여운 스노볼들이 정말 많았어요 >_< 그런데 스노볼들을 잡아서 자루에 넣으니 갑자기 울기 시작합니다. 그러자 엄청 큰 크라잉 스노볼들이 나타났어요!!! 그래서 도망을 치는 과정에서 불타는 아이스볼을 생각지도 못하게 얻게 된답니다. 친구들은 자이언스 스노볼과 킹 스노맨의 공격을 받고 도망을 치고.. 험난한 과정이 계속되는데.. 과연 어떻게 될까요?

우와!! 3단계가 끝나면 무시무시한 끝판왕 4, 5단계가 기다리고 있어요! 게임섬 페리쿨룸은 한 번 읽으면 마지막까지 책장을 덮지 못할 정도로 이야기가 흥미진진하답니다. 특히 꼭 내가 게임을 하고 있는 것 같은 구성으로 짜여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서 좋아요.

현재는 1, 2, 3권까지 나왔어요. 5권이 완결인 시리즈물인데 얼른 4권, 5권이 나오면 좋겠어요. 아이들의 취향 저격 도서랍니다. 유독 친구들의 우정 이야기가 도드라졌던 3권!! 확실히 단계가 올라갈수록 몬스터의 세기가 달라집니다. 우리 아이가 신간을 정말 기다리는 게임섬 페리쿨룸!! 4단계에서는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