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숨은 그림 찾기를 좋아해서 관련된 책을 사서 함께 풀곤 했어요. 아이들은 조금씩 크고 있지만 숨은 그림 찾기는 여전히 좋아한답니다. 어른인 저도 좋아하니까요 ^^ 아이들이 풀다가 못 찾으면 들고 와서 온 가족이 머리를 맞대고 남아있는 그림을 찾곤 했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주는 숨은 그림 찾기.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흥미진진한 이야기까지 있어서 내 마음에 쏙 들었던 펭타와 하루의 숨은 그림 찾기! 찾아도 찾아도 끝나지가 않는 숨은 그림 찾기의 매력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주인공인 펭타와 하루의 소개 인사! 캐릭터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펭귄 비행기 제작소]에 살고 있는 펭타와 하루. 아기 황제펭귄이랍니다. 정반대의 성격이지만 매우 친한 둘! 이야기의 주인공이랍니다 ^^ 어느 날 펭타와 하루에게 숲속 친구들이 다급하게 찾아오게 된답니다. 한 장의 편지가 놓여 있고 친구들의 보물이 모두 사라진 상태!! 친구들의 사라진 보물을 찾기 위해 펭타와 하루는 용기를 내어 전설의 샘을 통해 숨바꼭질 왕국으로 떠나게 된답니다. 그러나 결국 그들은 이상한 일에 휘말리고 마는데.. 하루의 리본이 없어지기도 하고, 가짜 펭타가 나타나기도 하고.. 사건투성이지만 우리의 펭타와 하루는 무사히 사건들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그냥 숨은 그림만 찾아도 너무 재미있지만 중간중간 이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은 책 읽는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림체가 너무 내 마음에 쏙 들어요. 이렇게 아기자기한 귀여움이라니~ 더군다나 숨은 그림 찾기가 금방 하고 끝나는 게 아니라 뒤로 갈수록 찾아야 하는 개수는 늘어나게 된답니다. 숨은 그림 찾기라고 하면 개수가 적어서 뭔가 아쉬운 느낌이 늘 남아있었는데 이건 전혀 그럴 걱정이 없어서 좋았어요. 상상력과 미적 감각을 자극하는 귀여운 일러스트! 우리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페이지로 꼽은 바삭바삭 과자공장. 엄마인 제가 봐도 아기자기하고 화려한 색감으로 꾸며져 너무 귀엽고 다양한 스타일이 가득했어요~ 이런 귀여운 캐릭터와 일러스트는 우리 아이들의 눈과 마음도 즐겁게 해준답니다.

아이들이 성취감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도록 책 뒷부분을 보면 특별한 기록란을 수록해두고 있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목표를 가지고 끝까지 도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요. 이렇게 숨은 그림 찾기는 시각과 두뇌의 상호작용으로 인지 기능 저하를 예방할 수 있답니다 ^^ 아이들에게 도전정신과 성취감을 주는 숨은 그림 찾기!

아이와 함께 찾아봤어요. 곧잘 찾는 아이 ^^ 손으로 하나하나 집어가면서 신중하게 찾습니다. 우리 둘째가 7살인데 곧잘 찾아요. 난이도가 크게 어렵지 않아서 아이들이 즐겁게 찾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우리 둘째가 제일 좋아하는 바삭바삭 과자공장! 아이들이 찾으려고 페이지 중간 부분을 무리하게 누르거나 잡아당겨도 책이 쉽게 뜯어지지 않게 편의성을 높였답니다. 이 책은 PUR 펼침 제본 방식을 이용하고 있어서 180도로 펼치더라도 책이 쉽게 뜯어지지 않는답니다. 난방 텐트 안에서 누나랑 숨은그림찾기 하고 있어서 살짝 가서 찍어봤어요~ 둘이 정말 진지하죠? ㅋ 이걸로 누가 많이 찾는지 대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 이번 겨울은 펭타와 하루의 숨은그림찾기 724와 함께 보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