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의 병원에 찾아 간 여주











그 여자가 벌을 받게 되어 잘됐다는 남자



















눈빛을 주고 받는 두 사람











즉, 여자가 스토커였다고 함





저번에 일찍 돌아가서 자세한 이야기를 모르는 애기엄마









































남자도 입이 찢어지는데?















노골적인 발언의 주인공















이것은 누구의 이야기인가..













(마음 속)





(마음 속)





(마음 속)











A양과는 다른 X양





















신짱이 X양의 엉덩이를 만져서 Y상과 싸우게 됨



































































신짱에게 드디어 한방 날린 Y씨













































































설득 중





















한국돈으로 하면 140만원 정도?








































걱정되는지 한번 더 챙기는 과거 있는 여자









졸졸 따라옴





























































모퉁이에서 기다리고 있는 한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기너 6화 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