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 쇼핑해서 즐거운 아빠




또 모야




띵동~





인기남의 소꿉친구 치카의 방문




어서 잡으러 가라구!





갑자기 나타난 사돈댁 ㄷㄷㄷㄷ





지금 나갈수도 없고 우째







정말 단도직입적










아빠가 차 내옴



어차피 잘 안되는 거라면

서두르는 편이 좋지 않을까요?









이전에 둘이서 식사를 했을 때

마키코씨의 마음이 

이제 저한테 없는게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기운없는 언니가 신경쓰이는 요코





별것도 아닌 일로 친정에 바로 달려가는 며느리

저희 쪽에서 사양하겠습니다.




이 참에 분명하게 말하는 거지만

마키코씨는 요시카와가의 며느리로는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엄마도 화나심








난장판






돌아앉는 언니








부모님들끼리 싸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개를 숙인 언니.. ㅡㅜ



앞으로 더이상 요시카와가에는 

폐를 끼치고 싶지 않으니

어쩔 수 없이 앞으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죽지 않는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정연기 작렬하심





어...언니??












급 화기애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






제일 신난 시부모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얼빠진 요코네 ㅋㅋㅋㅋㅋㅋ








빨리 가랏!!!





놓치지 말고!




전력질주















찾았다!



















열차가 아무리 요란하게 들어와도

저 말을 못들으면 드라마가 아니지예~




어색어색





몇대의 열차가 지나가도록 말이 없는..













이렇게 끝?










둘의 이야기는 여기까지 나옴.

그래서 둘이 어떻게 됐냐고요~

연락하냐고요~

그거라도 알려달라고요~!










아하하하하하하



즐거운 우리집






오호홋






언니에 대한 오해같지 않은 오해를 풀고 있는 중 ㅋㅋㅋㅋㅋㅋ

오해 아닌데예~




응!




그동안 고생한 요코를 치하하는 형부





어느 정도 밝혀져서

솔직히 털어놓는 요코





어쨌든 그런 언니도 좋다는 형부



다행이야~







홀라당 까먹었는데..



그럼 아까 그게..

도시락 사러 보낸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에 나온 언니의 말에 용기를 얻은 사람들이

여러 분야에서 활약해

지금껏 없었던 슈퍼 정의의 아군이 되었습니다.













요기












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재밌는 집이야






군림하게 되었습니다.





싱긋





호홋






요코의 일상






귀여워~~~~















까딱까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의의 아군 끝~







유쾌한 드라마라서 볼때마다 재밌음

언니의 당당함과 동생의 명랑함이 어우러져

밝은 분위기가 흐르는 드라마.

화목한 가족이라 마음 따뜻해져서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