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요코네 풍경





멍~한 요코










전화 연결 중




ㅇ.ㅇ






어디서 많이 듣던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못한 말을 외치는 프로그램이라고 함



꾸준히 사이 좋은 부부 ㅋㅋㅋㅋㅋㅋ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성량 ㅋㅋㅋㅋㅋ













배관공사 끝남




아련하게 인기남이 사는

언니 옆집 쳐다보는 요코




둘 다 연락은 안하고 망설이기만 함







아련하게 옆집 훔쳐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찾아온 사돈댁



나오키 쪽에서 당신을 내쫓으면 모를까

당신이 짐싸서 나갔다니.




버럭!











배달음식을 시킬 때

예를 들어 스시라면




우리 아들 구두쇠 아냐!





구두쇠 아니야!




공감

마마보이같아...





요시카와가의 대대적인 문제라는 시아버지




마키코씨가 나오키와 다시 시작할 마음이 

없다는 거 충분히 알았어.








유치하게 나오는 언니 ㅋㅋㅋㅋㅋ






보통이 아닌 며느리때문에 속터지는 시어머니












그래서 차인 경험도 있는 요코

1화에서 ㅋㅋㅋㅋ





좋은 팁





당장 형부 불러낸 요코




솔직하지 못하니까

사과할 기회를 못만들고 있다고 생각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딱이야







택도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냉랭한 언니





당신이 쓸쓸해한다고...









구두쇠라는 뜻







우걱우걱




계속 대화를 시도하는 형부



우걱우걱









우걱우걱








화해하려고 애쓰는 형부





끄억

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띠용





체념



우웩~~



언니가 너무 많이 먹어서

급체 세번 일으킨 적이 있거든요.



세번...




슬픈 표정으로 저런 말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르르 몰려든 친구들





소심한 요코를 위한 친구들의 푸쉬~









아자아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띠리리링





용기를 낸 요코





벌컥




멘붕에 빠진 요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 하러 온거야?






오늘도 시작된 장황한 시비 ㅋㅋㅋㅋ





방송에 생중계 중





시공초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쩌렁쩌렁~





움직이는 거야~거야~거야~

이것이 진정한 에코







그니까 요약하면...

다음엔 푸아그라 잘 주문해놓으라는..







기절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