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 정체를 안 형부

이혼선언!




분위기 풀어보려는 엄마






나름 열심히 시도해본 형부






근데 아무말도 없이 친정으로 오는 건

너무한 거 아냐?






연락도 없이 갑자기 찾아온 쪽이 나쁜거라고.






버럭 하는 형부





엄청 화남











요지부동






악마의 본성을 드러낸 언니는

나오키씨와 바로 별거를 하게 된 겁니다.




벌컥




여기서 잘꼬야



어서 사과하라는 요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지일관 일관성은 있는 언니



설득 실패





방학 끝~




다시 분주한 아침이 시작됨



네식구가 다 모이니 1화 느낌 나는군








아침부터 티격태격 ㅋㅋㅋ




오늘따라 깐죽거리는 요코











에효




작별인사 하고 있는

전학가는 인기남







오늘도 팍팍 등떠밀어주는 친구들














여보세요





1화 분위기가 나~









어멋 그렇게 무관심한 남편이란 말이예요?








요코네 집앞에서 망설이는 인기남




헛둘 헛둘!




쟨 누구댜





까딱까딱



언니 심부름 온 요코



문앞에 있던 우편물

배관공사 한다는 듯?








언니는 화났을 때

솔직하게 할 말을 못해서

그런식으로 행동을 하거든요.







언니는 무지 쌩쌩하지만

그렇게 말하면 안되겠지...










긴장한 인기남 ㅋㅋㅋㅋㅋㅋㅋ







횡설수설 ㅋㅋㅋㅋㅋ



뭬라?




뭐든 항상 일직선인 점이 좋다고 함







걸려들어써




언니가 떠밀어서 집어넣었던 ㅋㅋㅋ




언니가 사준 팬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뿡뿡뿡



흉내내는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뿡뿡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정의의 아군 마지막회

















승부야!










아빠의 조언





우걱우걱




기겁해서 달려온 언니 ㅇㅇ



허거거걱 정말 큰일..






정말 걱정한다면 꽃이라도 들고 병문안을 왔어야지.

근데 전화 한 통도 안 걸려오고

뭐가 걱정한다는 건데!






에휴



4시에 집에 있어달래.








오~ 반항기에 접어든 요코





쎄게 나오는 요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는 꿈나라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