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기가 흐르는 언니네 부부




에휴~












비꼬는 선배



기운 없다가 전투력 상승



결혼에 환상 많은 젊은 여직원



심기불편 ㅋㅋㅋㅋㅋㅋ



마찬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 등장




아무말 안함



좋게 해석함




각 서에 돌리기 전에 확인해서

제대로 된 서식으로 고쳐주지 않겠나?






아는 척도 안하고 감 ㅋㅋㅋㅋ



또 좋게 해석하는 상사 ㅋㅋㅋㅋㅋㅋ




선배의 시비





오늘도 선배의 패




언니네 일로 머리 아픈 동생 요코








서류보고 화나심







그걸 마음대로 손대다니!!




절묘한 순간 남편 또 등장 ㅋㅋㅋㅋㅋ




상사의 얼굴색만 신경쓰니까

일의 능률이 떨어지는 거예요.



옳은 소리를 기분나쁘게 하는 언니 ㅋㅋㅋㅋ






이 분.





허걱




내가 내준 자료가 오래된 건 사과하지.



당신의 태도는 좋지 않다고 보는데.






흠 이건 월권 아닌가?





이런 나에게?





본색 나온 언니





내가 뭘 본거야











전학가는 날이 정해졌다는 인기남










스트레스 포화상태인 요코



엄청 날카로워짐 ㅠㅠ










가지말라옹



우리 요코짱은 서투른 것뿐이다옹



멍~







이 가게는!!!!




언니의 깽판으로 대박 난 가게 ㅋㅋㅋㅋㅋ







쾅!



친정집으로 퇴근한 언니











아직도 냉각기









달래는 엄마



띵동~



누구세여~



!!!!






꿈에서 본 그 상황이!









꿈 회상













9화 끝~






이번화에는 언니 남편이 속터지게 굴어서

언니의 행동이 이해되는 회차였음.

사람 좋은 건 좋은데

너무하는 거 아님?

신혼여행을 일때문에 취소하고

그대신 간 여행에서는 상사 접대하게 하고

자기 신념 지키는 건 좋은데 그걸 주위사람한테 강요하고

나중엔 훈계와 오지랖과 명령까지.

언니와 선배의 트러블을 보고 사과하라고 할땐

솔로몬에 빙의한 줄 알았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