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시어머니





분부대로 대령하였습니다~




죄송해여




집에 가고 싶은 요코





폭탄 투척 ㅋㅋㅋㅋㅋㅋ









새우가 되어 등 터지고 있는 요코







요코 수난시대 ㅋㅋㅋㅋㅋㅋ











버럭





비켜진... 상냥한 요코



본색 나온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재하는 요코



그거 어떻게 된거예요?




나오키씨가 일을 하는 제가 좋으니까

꼭 계속 해달라고 하거든요




시어머니 화나서 가심




화딱지 나





씩씩대며 돌아온 시어머니



ㅇㅇ 맞아요




저두요



아직 잘 속고 계신 시아버지




ㅋㅋㅋㅋㅋㅋ 답답하실만도 해



둘째아들이 가져온 새로운 정보!





옥션에 올라와있는 시아버지 글씨




그 여자예요!

내가 마키코의 집에 

장식을 하러 가져갔었어요.




언니의 본색이 밝혀져가고 있는..

시어머니의 억울함이 풀리고 있는...












엘리베이터에 올라탄 엘리자베스 주인님







앵겨붙는 엘리자베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엘리자베쓰




또 앵김




막말 시전












언니는 개 주인님과 싸우고 있을 뿐인데..

시아버지가 콕콕 찔림




개 교육에 너무 심취하신거 아닌가여?








이제 본색를 밝혀주겠어





오늘도 언니 뒷수습하는 수호천사 요코짱~


단도직입











망부석인줄...

시부모님의 추궁에도

끄떡없는 언니



제가 잘못알고 멋대로 출품했어요.


언니를 보호하는 착한 동생





ㅇ.ㅇ



다 제 잘못이예요 엉엉







너무나도 훌륭하길래 어느 정도의 가치가 있을지

시험해보려고 올렸습니다.




제가 어머님이 맡기신 물건을 

팔리 없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이 잘 맞는 자매 ㅋㅋㅋㅋㅋ







제일 놀란 요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글씨가 이렇게 평가되다니

꿈같네요






안 어울리게 명언 날리시는 언니





꿈뻑 넘어가심 ㅋㅋㅋㅋㅋ























함께 집안일하기

참 쉽죠잉




전혀 닮지 않은 듯 닮은 듯한 아주 닮은 두 남자...



띵동~








매수는 계속되는가? ㅋㅋㅋㅋㅋ




서로를 이해하고 싶어서 왔다는 사돈댁

















절묘한데서 끊어준 센스있는 요코 ㅋㅋㅋㅋ





여전히 동상이몽










7화 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