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한테 받아와야 함




흡족해하는 상사

다른 직원들이 올려서 계속 퇴짜맞던 서류 한방에 통과



일 잘하는 멋진 모습은 계속된다






남편 얼굴 보기 힘들군



뿌직



꺄울

동생 쿄코가 친구에게 빌린 DVD




띵동~




시어머니의 신혼집 방문




음식 만들어온 시어머니



모처럼 귀국했는데 

수고가 덜 들어간 음식점 요리만 먹는다면

나오키가 가여울 것 같아서.


웃으면서 며느리 찌르기




웃으며 반격










하하하호호호

그녀들의 기싸움



요코 DVD 찾으러 옴







가시방석이로다





이 틈이닷!






둘만 있기 싫은 티 팍팍. 

둘 다 못가게 말림 ㅋㅋㅋㅋ




동생 요코가 만든 치킨 카레




빠밤!




잠깐!





모두에게 불편한 저녁식사시간



카레먹는 시어머니



역시 카레먹는 동생



시어머니 음식 독차지한 미식가 언니



시어머니의 맛 평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셩





오호호호호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집안 먼지 체크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안 청소 맡았던 동생 안절부절







기빨리는 두 사람의 대화






DVD를 찾으로 온 것 뿐인데...

DVD는 어디에?







집으로 돌아간 시어머니의 하소연





성품 좋은 며느리라고 감싸는 시아버지



역시 시어머니는 눈치챘다

언니의 본성을



앗!



아야야야야






카레 먹고 입원하심













말려도 계속되는 깽판






ㅇㅇ




이론 된쟝



경찰까지 출동한 깽판





나왔다 치킨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에게도 찾아온 배탈




급해죽어



DVD를 찾고 싶었을 뿐인데..

어쩌다 일이 꼬여서..




오잉?



오오잉?







이 따식들 너네 뭐야




대량 득템





이 소동으로 이 가게는

실은 해적판 DVD를 판매하는 조직이라는게 발각되어

경찰이 진압하게 되었습니다.









흐흐흐




다음주에 있을 국제지적재산권회의에서 

체면세울 수 있게 됐다고 좋아하는 차관님





오오옷

오글오글




박수 짝짝짝



엄마한테 배운 내조 스킬 발휘




'정의의 아군'이 어울리는 사람은

제 남편입니다.





내가 힘 좀 쓰갔어.

라는 눈빛















감격스러워



그래 잘 아는군



내조 스킬이 쌓이고 있습니다





역시 언니는 못하는게 없었어...




시아버지의 칭찬



시어머니의 훼방




결과적으로 아무도 식중독은 아니었음






와우 언니의 스킬은 레벨업 중





















6화 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