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깊도록 사체 못찾은 경찰





단체 좌절




이성 잃은 경감





이 눈치없는!










부자의 상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산 별장 하나조차도

어떻게든 팔려고 한단 말야.







그런데 츠카코시씨는

처음 온 곳이라면서

지리에 무척 밝더라구요.





아하!












날 더이상 힘들게 하지마라










찾아냄







3년 전에 그 사람이 죽고

다른 사람에게 팔렸습니다.

하지만 그 후에 아직 

명의가 변경되지 않은 채랍니다.




별장 안




용의자 데려옴






장에 가려져있던 그림




이곳에 살던 오무라 화백의 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색하러 끌려감



이 와중에 혹한 경감 ㅋㅋㅋㅋ




으하하하하하하





심취한 경감





경감의 추리!




아앗, 나의 말실수







쓸데없이 비장한 둘






박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터져!




그것도 모르는 당신은 불쌍한 사람!





그녀는 오늘도 칼퇴 ㅋㅋㅋㅋ






핫핫핫핫
















힐끔



갔지? 갔지?




흐흐흐흐흐흐흐





부들부들



언제 들어왔어 ㅋㅋㅋㅋㅋㅋ





캬아악 오늘도 졌다















수사에 너무 몰두하다보니..







돈 벌게 했다고 혼나는 칸베 형사











6화 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