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격자




















돌아버린 서장






혼나는 경감




하지만 문제는 사체가 나오지 않는 한

살인사건으로 이 사건을 

몰고 가기 어렵단 겁니다.




서로 책임 미루기 ㅋㅋㅋㅋㅋ



















매회 눈물이 마르지 않는 할아버지 ㅋㅋㅋㅋ





제대로 하란 말이야!



3년전 수사에 대해 다시 한번 검토 들어감



친구에게 별장으로 그림을 그리러 간다는 

말을 남기고 집을 나갔고








자주 히스테리를 일으키며 

집안의 물건들을 부수곤 했었어요.

사회에 잘 적응하지 못하는 타입이었어요.



가출한 거라고 생각한 남편




미술품에 돈을 많이 쓰고

남편의 돈으로 주식 투자해서 큰 돈 날렸다는 부인




하지만 사체를 못찾아서 검거 못함




숨었당





별장에서 나가는 차는 없었다고 함.



그래서 외부로 사체를 옮겼을 가능성을 제외시켰었음




어쩔거냐고!





3년이나 지나서 나타난 목격자의 증언









피 묻은 주식증서














큰소리치는 용의자






오늘도 부자의 계획을 들어볼까






칸베형사 흉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들부들



무너뜨려 버린다면 

이 나라의 경제는 멈춰버릴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가를 끌어올리는 것쯤 간단하자나요?





부호 형사의 계획



헐.. 그럴듯 한데?













6화. 부호형사의 사체수색













흑흑흑흑






으하하하하하







으핫핫핫핫핫핫핫





할아버지..



할아버지 반성 중





똑똑하고 천사같은 손녀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일류상사에 우수한 인재를 투입해

그 회사를 더욱 발전시키는 것이

좋은 방법이 아닐까요?












일류상사




투입된 인재들




계획대로 착착 진행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행동하는 교통경찰





쪽박








아니아니아니야






돌진!






우리는 범인 잡아야한단 말이야





쟤들을 죽여 살려





작전실패야





띠리리리리리








실종자의 친구






어멋어멋




돈 받아달라고 경찰 부른 친구




까딱까딱













저녁 운동







꺄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