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창으로 돌을 던져

메어리씨를 창 쪽으로 유인했죠.









거죠 노이로제 걸리게써




안에서 쏜 것처럼 보이게 했지만

시간이 없어서 파편이 남았던 거예요.



조던은 일본어를 못하잖아.




6층에는 아무도 묵지 않을텐데

어째서 여기서 총격전이 일어났냐며

의아해하고 있었죠.




하지만 그 말은

일본어로 밖에 말한 적이 없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건 하나 해결



잡혔다! 조던




두 라이벌의 재회




쥐어패서 범인 만듬



이 멍충이




마피아의 거물로 

전 요코즈카의 미국기지에 있었습니다.





핫핫핫핫핫핫



부들부들부들 캭












마음씨 넓은 경감



씨도 안 먹힐 변명



야쿠자 두목 살인사건이 아직 남았음




또 사건이?



지배인이 데리고 온 곳은 와인저장소





몰래 와인 마시며

안주로 칸베 형사 씹어주시는 교통경찰들





신경쓰지마세여




일반인들에게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뜨악





뜨아악




널리 베푸는 칸베 형사



내가 와인 맛 좀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싼 똥물




다른것도 다 상함






몰래 숨어 들어온 그저께의 일




뚜벅뚜벅



얼굴은 봤지만 누군지는 모른다고.









후쿠모토 보스를 

독살시킨 범인을!













독 먹고 회복한 부하








뭐야 넌




당신이예요.

신타니씨.



후덜덜덜 바로 날아오는 욕




후덜덜덜덜덜 한대 치겠수



목격자 등장!






그건 독을 말한 게 아니라

와인의 맛을 얘기한 거예요.

그땐 아직 와인 글래스에는 

독이 들어있지 않았죠.







그리고 당신은 의심받지 않도록

자신도 독을 조금 입에 문거죠.



범인은 너닷!



빠져나갈 구멍은 없닷!



헐퀴 무서워랏






독백하다 승질냄



승질나서 방바닥 널부러짐




대단한 사랑이어꾼여



그만하여라



한심해하는 사람들의 표정이 보이지 않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안 끝남



아저씨가 참으세여





걍 포기함 ㅋㅋㅋㅋㅋㅋ




당신의 대사는 언제 끝나나요?





사건 해결하자마자 칼퇴 ㅋㅋㅋㅋㅋㅋ












꽃꽂이 하는 세자키님






으흐흐흐흐흐흐흐




키쿠애몽(칸베 형사의 부자 할아버지)과 발음이 비슷함





콱!




오늘도 아련한 세자키님의 비명소리


















5화 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