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연 구성 다 함







자기 스타일대로 지나가는 행인들



얼쑤!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해봐! 니가!



내가 해보지















이게 이렇게 다 나와서 해볼 정도로 중요한 문젭니까



그냥 내가 알아서 해보게써






서로 막 부딪침










결론 안남
















난 변호사타입이 아니니까.

뭐.. 어느쪽이냐 하면 그쪽 인간이겠지.

검찰관이냐 재판관이냐.




근데 왜 그 사람들은 잡지 않고

오노상만 체포된거지?



허가없이 전단지 돌리는 사람은 엄청 많으니까.






열혈빠글머리에 물든 열혈언니




그러니까 그만하라구여 열혈언니



그 말이 나오길 기다린 언니




오노상만 일부러 찝어서

문답무용으로 체포하는 것이 

같은 법안에서 얼마나 불공평한가를 주장하는 거야.








빠글머리도 가만히 있을 수 없어서 찾아옴












들켰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말이 예사로 들리지 않는 짝사랑녀 ㅋㅋㅋㅋ





고백타임



당황




위기모면



아~


단순한 넘







봐 우리 아직 공부중이잖아.




저도 좋아한다는 말을 들어도 대답 못해요.



그치그치







생각이 하나로 모이고 있음




거리로 나와 증거품으로

전단지와 티슈등 모으는 여주인공






다른 사람들도 도와주러 나옴




수집하러 출동!





젤 안 나올것 같던 사람도 나옴 ㅋㅋㅋ




감덩
















끝이 아니라우



줄줄이 들어오는 박스들



변호사법 23조의 2에 근거하여

각 경찰서에 배포허가신청을 받았는지 

회답하도록 청구하기로 했습니다.





질린 재판관




여전히 끝이 아니라우












잘 썼어.





빠글머리 팀도 변호사 수습 끝남












^^

여자팀 변호사 수습 끝남






씅질난 성희롱 상사



쿠로사와상은 변호사를 목표로 하는 사법수습생인 동시에

주부이자 아내이자 어머니,

때때로는 작은 마담도 될 수 있는 

다부진 사람입니다.






새됐어











변호사수습 끝나가는 구치소팀



저는 이제 믿을 수 없으니까.

모든 걸 전부 포기했어요.



18년간이나 

어떤 시험에서 계속 떨어졌다는

장절한 인생을 산 녀석이 있습니다.






제 친한 친구 중에도 

제 2의 인생을 걷는 사람이 있습니다.









































5화 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