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해된 두목과 화난 부하들




꼴딱꼴딱 



확인하 쓰러지는 부하



미ㅓㄹㅇㅁ;ㅓ래ㅑ멀;ㅐㅓㅇ

난장판



척!



척!



척!



단숨에 제압





만국공통어로 대화 중

바디랭귀지





그 사이에 독이 넣어졌다는 건데...




바로 옆에서 지켜보았던 사람



그랬던거야!






me?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 든 와인 마셨던 부하














용의자 심문





으하하하하하하하하




웃는 쉐이









경감 현장 출동




눈엣가시





쫓아내기 실패




빵!!!!!!!!



엄청난 총소리





두 조직끼리 총질하고 난리남



둘 다 조져버리는 형사




야쿠자인듯 야쿠자같은 야쿠자 아닌 형사



잡혀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쐬고 들어온 미국인 조던씨



실은 좀 전에 총격전이 있었습니다.(영어)





왜 6층에 올라와서 총질이여




으아아아아아아아악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기겁한 조던씨





나 기절













서장 출동



서장도 기절 ㅋㅋㅋㅋ



라이벌 오오하시 형사 출동




흐음






솔깃



솔깃2





응!



쟤 뭐래





응!!



얼씨구





응!!!



나 아직 여기있어요




이 쉐이들








응!!!!



쉽게 납득하지 못하는 칸베 형사






결국 이 일은 오오하시 형사에게 맡겨짐



핫핫핫핫













6층에서 총질하던 야쿠자들 소환






6층에서 전쟁이 시작될 것 같으니까

계단으로 지원 나오라고..



핫핫핫핫




오오하시 형사는 아주 능력있으니까



찬밥신세 경감







쟨 또 뭐야



그쪽에 살던 분이 

신원을 확인하지도 않은 채

문을 열리가 없다구요.



넌 오오하시 편이 아니구나!







유레카!










할아버지 무용담이 도움 됨





총성이 있을 때

호텔 밖에 있었던 조던씨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