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 커플 보며 빠글머리 떠올리는 여주인공


 

 


현실로 돌아오시오


 

 


 

 


빠글머리는 여기있음


 

 


 

 


오늘은 두명씩 짝 지어서 변호사 수습하는 회차


 


 

 


의욕넘치는 여주


 

 


 

 


소정의 선물부터 들이밀고 보는 아저씨팀 ㅋㅋㅋㅋㅋ


 

 


 

 


능글맞은 인간 사무실로 배정받은 여자팀


 

 


매섭게 손 내려치기


 

 


노련하게 손 치우기


 

 


 

 


 

 


 

 


사건맡은 여주팀

무슨 일인가?


 

 


 

 


 


전단지 돌리다가 잡혔다고 함


 

 


 

 


 

 


 

 











 

 










 

 


 

 


 

 


 

 


 

 


 

 


 

 


은근 내 자랑


 

 


 

 


 

 


 

 


 

 


 

 


 

 


 

 


 

 


 

 


 

 


부품의 코스트를 억제하기 위해 부서지기 쉽고

불량품, 결함상품일 가능성을 충분히 생각할 수 있다고. 


 

 


 

 


 

 


 

 


 

 


 

 


 

 


변호사 수습으로 와놓고 재판관 흉내내는 빠글머리때문에 열받은 변호사


 

 


 

 


 

 


자기 얘기 하는거 아님?


 

 


 

 


 

 


 

 


 

 


 

 


변호사의 아련한 마지막 말









 

 


 

 


변호사가 옛날 얘기 건드려서 

옛날 막나가던 시절 생각 난 빠글머리


 

 


 

 


 

 


 

 


장난감회사 K는 

장난감안에 동봉된 사용설명서 안에 

바르지 못한 사용은 위험하다고 확실하게 주의해놓았어.

바르지 못하게 쓴 아이쪽에 문제가 있다는 것으로 

싸우고 있다나봐. 


 

 


 

 


 

 


 


 

 


 


 

 


생각이 많아진 불량과거팀









 

 


 

 


 

 


쟨 뭐 저렇게까지 열심이람


 

 


 


 

 


 

 


술집만 끌려다닌다는 여자팀


 


 

 


 

 

 


 

 


퀴즈녀의 급습


 


 

 


 

 


 

 


 

 


 

 


대놓고 싫음


 

 


 

 


이론 된쟝


 


 

 


 

 


먹고 살기 힘든게 인생이여


 

 


 

 


 

 


 

 


그래서 구치소 싫어잉


 

 


말 안듣는 넘이라고 함


 

 


 

 


 

 


 

 


 

 


따식 누구한테 줄려고


 

 


 

 


 

 


 

 


리액션 좋은 서른 넘은 애기 엄마


 

 


 

 


누가 주는 건지도 모르는 물건 못받는다고.


 

 


 

 


변호사 수습은 어려웡







 

 


 

 


 

 


 

 


 

 


 

 


그런 사소한 사건 말하지 말았으면 하는 눈빛


 

 


 

 


이제 다 모임


 

 


 

 


부러워하는 구치소팀 ㅋㅋㅋㅋ


 

 


 


 

 


열혈청년 불타오르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닫게하기 성공


 

 


 

 


 

 


 


 

 


 

 


 

 


 

 


사소한 사건이라며 내내 모른체하던 키리하라 


 

 


 

 


 

 


혼자 까먹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


 

 


닦으면 되징


 


도산했다는 소리를 듣고 

그 일을 전단지에 적어서 돌린 거야. 


 

 


 

 


 

 


 

 


이런 사연.


 

 


저걸 돌렸다고 함


 


 

 


 

 


 

 


 


 

 


또다시 불타오르는 남자와


 

 


건조한 남자의 입씨름


 

 



 

 


다시 사건으로 돌아가는 중재자


 

 


 

 


 

 


 

 


 

 


 

 


 

 


 

 


 

 


 

 


작은 사건이래도 열심인 여주인공


 

 


 

 


 

 


그렇게까지 하려고?


 

 


 

 


 

 


 

 


다들 회의적인 표정


 

 


 

 


 

 


 

 


 

 


오노씨를 위해 애쓰는 여주인공


 

 


어떤 변호사가 될 거지?


 

 


 

 


차례로 무죄로 변호하는 걸 전문으로 하는

필살 도로교통법 위반 변호사라도 될 작정이야?


 

 


오노상은 무죄로 해달라고 안했어.


 

 


 

 


죄를 지은 인간이 그 죄를 인정한다면

반성시켜 이제 두번 다시 죄를 짓지 않도록

갱생의 길로 인도하는 것도

변호사로서 중요한 일 중 하나일거다.


 

 


얼른 장래를 위해 취직활동이라도 하도록 

조언하고 위로하면 되는 거야.


 

 


 

 


 

 


온순하던 여주 폭발


 

 


 

 


 

 


 

 


 

 


확실히 변호사로서 생각해봤을 때는 

겨우 교통법 위반일지도 몰라요.


 

 


 

 


 

 


아 본받을만한 자세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훈훈해


 

 


 

 


나도!


 

 


다들 참여한다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가 사온 앙금임


 

 


힐끗


 


 

 


콜!


 

 


 

 


잘됐다 여주야 ㅎ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