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추운 겨울이 오기 전! 

반짝 더위가 있더니 오늘은 자다가 빗소리에 아침을 맞이했네요. 

이번 달에는 어떤 책이 좋을까 

얼마 전 서점 나들이를 다녀왔지만 항상 추천페이퍼를 쓸때는 고민이 됩니다. 

 

1. 생각지도 못한 생각지도  

결혼 초기 어딜가든 만차, 주차공간부족, 남편과 저는 항상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우리 생각을 바꿔보기로 했어요. '우리는 어딜가든 좋은자리에 우리를 위한 주차공간이 있다!' 요즘은 몇번을 제외하고는 거의 그 생각들이 맞아들어갑니다. 생각하기 나름인가? 라고 생각하던 중에 이 책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생각지도! 속옷만 매일 갈아입지 말고 생각도 갈아입어라! 

신선한 문구입니다. 감수성, 역발상, 상상력, 창조력 등등 관심가는 단어들이 소주제로 나옵니다. 

읽어보고 싶은 신간입니다. 

 2. 잠자기전 30분 독서 

책은 사람을 바꿀 수 있다. 항상 내가 느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내 인생도 책한권으로 방향이 바뀌었습니다. 한권은 책은 다니던 회사도 그만두게 만들었습니다. 책 한권은 평생 친해질 수 없다 생각했던 시어머니와도 잘 지내게 만들었습니다. 

책은 항상 손에 쥐고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들어서는 전만큼은 읽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이 책은 독서이야기 뿐 아니라 다양한 책들도 소개되어 있어서 

더더욱 내용을 알고픈 책입니다. 

 

3. 안철수의 착한 성공 

얼마전 무릎팍도사 재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출연자는 안철수교수였습니다. 얼굴에 선함이 가득한 인상. 남들이 부러워하는 위치에 있고 그러한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전혀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는 인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연예계에서도 유재석, 이승기와 같이 착한 이미지의 사람들이 인기를 얻습니다. 실제로는 잘 모르지만 왠지 현실생활도 별반 차이 없을 것 같은 이들, 그런 사람들에게 끌립니다. 

작은 회사를 운영하는 신랑은 무릎팍도사 안철수편을 10번이상 반복해서 보았습니다. 보아도보아도 새롭다고 합니다. 의식수준이 높은 사람이라 생각이 됩니다. 더 알고 싶은 사람. 안철수 

그러기에 이 책에 관심이 갑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1-09 20: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완료했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