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이지성의 1만 킬로미터 - 그들은 왜 목숨을 건 여정을 떠나는가?
이지성 지음 / 차이정원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북한을 탈출한 사람들은

중국,동남아를 거쳐

대한민국에 와서 자유의 몸이 된다.

그 여정은 무려 1만 킬로미터에 이른다.

이 책은 그 1만 킬로미터를 설계하고

인류 역사상 가장,많은 탈북민을 구출한

수퍼맨이라는 인물과 함께한

지난 5년간의 기록이다.

수퍼맨의 1만 킬로미터는

탈북민들의 1만 킬로미터가 되었고

이지성의 1만 킬로미터가 되었다.

이지성 작가님이 쓰신 책 읽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 책은 나온 줄 모르고 있다가 얼마 전에 전자책으로 있는 걸 보고 읽게 됐다. 작가님이 책이며 강의 등으로 번 수익으로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서 학교도 지어주고 좋은 일을 많이 하시는 걸 알고 있었는데 탈북이라는 중요하지만 민감한 일에 관여하게 되신 것은 염려스럽기도 하지만 정말 격려해 드리고 싶다.

탈북자들에게 구세주이신 슈퍼맨 목사님처럼 내 주변에도 선교사제이신 탈북에 오랫동안 힘써오신 신부님이 계시다. 나는 돈을 벌지 못해서 도와드리지는 못하지만 돈을 내면 탈북자들을 구할 수 있다는 건 익히 들어 알고 있었다. 통일이 곧 될 것 같기는 한데 그래도 그전에 언제 죽을지 모르는 정치범 수용소에 갇혀있는 사람들이나 선교사들을 하루빨리 구해야 한다는 절박함이 느껴졌다.

같은 민족인데 서로 갈라져 있어서 고초를 겪고 굶어죽고 고문 당해 죽고 탈북하다가 인신매매단에 팔려가고 말로 다할 수 없는 그분들의 고통을 읽고 나니까 나도 탈북자들을 위해서 많이 기도를 해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하느님! 슈퍼맨 목사님과 이지성 작가님에게 힘과 용기를 주시고 그분들에게 나쁜 일이

더 이상 일어나지 않도록 지켜주세요~ 더 많은 사람들이 자유의 품에 안기게 해주세요!

아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