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하하는 저녁
에쿠니 가오리 지음, 김난주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03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에쿠니가오리의 '울 준비는 되어있다'를 읽을 무렵..
우울증은 계속해져갔고
기분전환하러 간
서점에서.. 난 또 이 책을 집어들고 말았다.
지독한 외로움이 묻어나는 책표지에 끌렸을 수도 있고
제목에 끌렸을 수도 있고
별 감동이 없었다던 '울 준비..'에 끌렸을 수도 있겠다.
같은 작가의 책을 구입하고,,읽기 시작했다.
역시 건조한 문체..
참 담담하게 풀어간다.
그게 더 슬프다......
주인공 여자의 아픔을 내가 다 공감할 수는 없지만
그 느낌은...대충 전해져 왔다.
그리고 이 책을 읽으면서도
역시 나의 우울증은 계속 이어져갔다...

이때..난 정말 우울했고,
그 우울증상은 정말 오래갔다..
내가 조절할수 없는 슬픔에 둘러싸여있었고
자괴감에 빠져있었고
무기력감에 흠뻑 젖어있었다...
간혹 우울증상이 오긴했었지만 이때처럼 오랫동안 지속된적은
처음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