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를 잡아 활력 있게 살려면 콩팥을 문질러라 - 문지르기만 해도 냉증.부기.혈액순환 개선
데라바야시 요스케 지음, 이선정 옮김, 우치노 가츠유키 감수 / 비타북스 / 2017년 5월
평점 :
절판


"3개월정도 매일 콩팥마사지를 했더니, 이제는

아침마다 상쾌하게 눈을 뜬다. 효과도 뛰어나지만

무엇보다 언제나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좋다.

얼마전에 받은 건강검진에서는 지금까지 줄곧 높은

편이었던 혈압과 혈당치가 떨어졌다는 결과가 나왔다..."

(p75)

 

아 나는 데라바야시 요스케원장님께서 저술하시고

(주) 헬스조선의 비타북스에서 출간하신 이책

<콩팥을 문질러라>를 꼼꼼이 읽다가 윗글을 읽고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

 

와~ 꾸준히 콩팥마사지를 했는데 혈압과 혈당치가 떨어졌다니...

 

혈압과 혈당치가 떨어지기만 한다면 이는 정말 매일 해야하는

마사지가 아닌가!

특히나 매일아침 혈압약을 드시고 계시는 부모님께는

최적의 마사지법이기에 부모님께도 적극 권유드리기도 

하였다.

 

게다가 희머리와 눈밑의 다크서클도 사라지고 만성피로와

요통도 개선되고 업무집중력도 향상됐다니...

그리하여 혈액을 맑고 깨끗하게 해주며, 피로는 줄고 

피부도 좋아졌다고 한다.

 

냉증도 개선되고 허리둘레도 줄어졌으며 극심한 생리통도

개선되었다고 한다.

 

결국 살찌지않는 체질로 만들어주고 노화를 예방하며

면역력을 키워주고, 혈관의 젊음도 되돌려줬다니 나는 

앞으로 콩팥마사지를 더욱 열심히 애야겠다고 다짐하게되었다.

 

또한, 가까운 지인들에게도 콩팥마사지를 권유도 하게되었다.

 

우리몸에서 <콩팥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않을

것이다.
콩팥은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필터역할을 하는

매우 중요한 장기이므로 콩팥이 지쳐 있으면  혈액이 끈적해지고,

몸의 피로뿐만 아니라 동맥경화, 심장병, 뇌경색 등 다양한

질환의 원인이 된다고 한다.

 

따라서, 이책은 169쪽에 걸쳐 콩팥마사지의 효능,

콩팥마사지로 건강해진 사례들, 콩팥마사지 하는 방법들도

컬러사진들도 곁들여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다.

 

즉,  평소에 꾸준히 콩팥 건강을 관리하기 위한 방법으로

콩팥 마사지를 제안하고 있으며, 또한, 콩팥건강을 지킬 수

있는 생활 습관들과 <콩팥에 좋은 요리법>까지 소개하고
있다니 이책이 콩팥건강방벙을 알려줄 최적의 책이라

생각되었고 이에 이책 아주 흥미롭게 잘읽었다.

 

따라서, 이책은 만성질환에 시달리고있는 분들은 물론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콩팥마사지를 함으로써 건강증진을 

꾀하고자하는 분들께서도 꼭 읽어보실 것을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콩팥마사지를 꾸준히 받았던 50대 남성이 자신에게

어떤 변화가 생겨났는지 알려주었던 다음의 말씀이...

 

"시술을 한번만 받았을 뿐인데 허리가 상당히 가뿐해진

느낌이 났다. 아침저녁으로 직접 콩팥마사지를 한 결과

허리통증이 눈녹듯 사라졌고 업무집중력도 좋아졌다..."

(p7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