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 간절함으로 부와 운을 끌어당긴 사람들
론다 번 지음, 허선영 옮김 / 살림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스로에게 말했어요. `어느날 너는 깨어나서 더는 약을 먹을

필요가 없다는걸 알게될거야. ` 약 6개월후인 어느날 아침,

제머릿속 목소리가 분명히 말했어요. `오늘이 바로 그날이야

너는 이제 약을 먹을 필요가 없어."

그때부터 저는 약을 먹지않았고 6개월전에 제세동기도

제거했답니다..." (p120 ~ 121)

 

와~ 나는 론다 번님께서 저술하시고 <(주)살림출판사>에서

출간하신 이책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를 꼼꼼이

읽어나가다가 특히 윗글을 읽고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

 

위 사례의 주인공은 24세때 치명적인 심장병진단을 받았지만

심장수술에 두번이나 실패한후 고민하던차에  론다 번님께서

저술하셨던 명저 <시크릿>을 읽고 인생의 전기를 맞이하였다.

 

즉, 그책을 읽은후 자신의 심장이 왜이런 상태가 됐는지 영적인

여정을 시작했고 마침내 삶을 새롭게 살게된걸 고마워하다가

드디어 약도 끊게되었고 제세동기도 제거할 수 있게된 것이다.

 

그래서, 전통적인 치료법과 <끌어당김의 법칙>을 병행해서

사용하면 이렇게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걸 입증한

사례가 아닌가 생각되었다.

 

10년전에 출간된 론다 번의 명저 시크릿...

전세계에 <끌어당김의 법칙> 열풍을 일으켰던 시크릿...

전세계 많은 사람들의 생활패턴과 삶의 방식도 바꾼건 물론

운명까지도 바꾸게했다는 놀라운 책 시크릿...

 

그리하여 시크릿 출간 10주년을 맞이하여 출간된 이책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

 

바로 이책에서는 <시크릿> 출간 후 지금까지 전 세계의

독자로부터 시크릿이 자신의 삶을 어떻게 기적적으로

바꾸었는지에 대한 수십만 건의 진짜 이야기 중 가장

인상적이고, 마음에 온기를 주며, 용기를 북돋아주는

이야기들을 추려 이 한권의 책에 담으셨다.

 

나는 행복해지기위해, 건강해지기위해, 부유해지기위해,

관계를 변화시키기위해 등 7개파트, 263쪽에 걸쳐 <시크릿적용

성공사례>들을 수록하시고 그에 곁들여 부연설명까지도

잘해놓으신 이책은 참으로 흥미로운 책이었다.

 

그런데, 일반독자들이 만일  시크릿을 처음 접한다면,

이 책 <나는 시크릿으로 인생을 바꿨다>를 통해 시크릿
법칙을 어떻게 사용할지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해주었다.

 

글고 만일 이미 시크릿을 알고 있다면, 원하는 것이 가득 차

있는 행복한 삶을 누리기 위해 독자자신이 실천할 간단한

일들을 되새기게해주셨다.

 

이렇게 론다 번이 저술한 이 책은 시크릿을 처음 접한 독자에게도

시크릿의 기적을 이미 체험한 독자들에게도 다 유용한 내용들을

담고있으셨다.

나는 이책을 찬찬이 읽어나가다가 요소요소에서 정말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

예전에 론다 번님의 <시크릿>이 출간되고 그책에서 이야기한

<끌어당김의 법칙>이 가져다준 느낌은 정말 신선한 충격이었는데

앞으론 시크릿의 내용들을 더욱 더 실천해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따라서, 이책은 론다 번의 베스트셀러인 명작 <시크릿>을

이미 읽으셨던 독자들은 물론 삶이 잘안풀려 고심하고 계시는

분들께서도 꼭한번 읽어보실 것을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나는 행복해지기위해 어떻게 시크릿을 이용했는지 설명해주시던

글에서 특히 강조하신 다음의 말씀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상상하고, 정말로 그것을 가진 모습을

시각화하라. 그 다음 내면에 차오르는 행복을 느껴라.

그러면 <끌어당김의 법칙>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받을

완벽한 방법을 찾아낼 것이다..." (p53)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