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소개팅의 정석 : 남자 편
황남인 지음 / 북랩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커플매니저...

파티플래너...

연애 컨설턴트...

그리하여 지금까지 1,100쌍이 넘는 커플매칭,

800회이상의 직장인 단체미팅을 개최했고, 현재도 진행중이신 분...

 

그분이 바로 이책 <직장인 소개팅의 정석 남자편>의 저자이신

황남인님이시다. 

 

근데, 나는 황남인님께서 저술하시고 <(주)북랩>에서 출간하신 이책

<직장인 소개팅의 정석 남자편>을 꼼꼼이 읽어나가다가 특히 아랫글을

읽고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

 

"그렇다면 여자가 '존경할 수 있는 남자'란 어떤 남자일까?

배움의 지식과 다양한 경험을 통한 지혜를 갖추어 이 힘든

세상에서 어떻게든 살아남을 수 있는 능력과 정신적으로

즐겁게 리드해줄 수 있는 교양과 상식을 갖춘 남자입니다..."

(p54)

 

와~ 존경할 수 있는 남자라...

 

즉, 황남인 커플매니저님께서는 많은 여성들과 상담 또는 

인터뷰를 나누시면서 <어떤 남자를 만나고싶으세요?>라고

물어보면 십중팔구 <자신이 존경할 수 있는 남자를 만나고

싶어한다>고 대답하더란다...

 

물론 학벌, 학력, 돈, 명예 등 이러한 스펙들을 따지는 여성들도

있겠지만 그러한 겉모습보다는 교양과 상식을 갖춰 항시

여성을 잘배려하고 존중해주는 남성이 오히려 더 각광받아

진정 여성들이 만나고싶어하는 남자가 아닐까 생각되었다.

 

재물이나 지위는 그때뿐이다.

절대 오래가지않는다.

 

중요한 것은 서로간에 진심으로 흉금을 터놓고 이야기나누며

보다더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마음이 더 중요하지않을까

생각된다.

 

그래서 여성들이 진정 어떤 남자를 만나길 원하는지

잘파악해두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그런 면에서 이책 <직장인 소개팅의 정석 남자편>은

바쁘게 살아가는 직장남성들이 어떻게 하면 여성들을

잘만나 좋은 관계로 발전시킬 수 있는지 그 방법과

노하우를 알려준 참으로 좋은 책이었다.

 

"여자들은 대부분 자신만을 진심으로 사랑해주고,

말 잘 듣는 집사 같은 남자에게 마음을 빼앗겨 보고싶다는

‘새침한 왕비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p45)
 

나는 <(주)북랩>에서 출간하신 이책 <직장인 소개팅의 정석 남자편>을

찬찬이 읽어나가다가 윗글을 읽고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

그리하여 이책이 꼭 남녀간의 이성적인 접근보다는 여성의 심리를

어떻게 잘파악할 수 있을지 그 방법과 노하우를 알려주신 참으로

유익한 책이었다. 

 

새침한 왕비콤플렉스라...

결국 이런걸 보면 여성에게는 물질적 인것보다는 진실된

마음으로 사랑하고 정신적인 교감을 나누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되었다.

 

따라서, 이책은 남성본인이 진정 원하는 여성을 사귀고

싶어하시는 분들께서는 효율적 연애의 지침을 제세해줄 이책

놓치지말고 꼭읽어보실 것을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친오빠처럼 믿고 따를 수 있는 진정성있는 남자,

고백도 진정성있게 하는 남자가 되어야한다면서 

들려주셨던 다음의 말씀이...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진심을 다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내마음이 그녀에게 잘전달되게 하는 것도

능력입니다. 가볍지않고 무게감있게 잘전달될 수 있는 진정성을

길러야겠습니다..." (p5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