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는 내 머릿속에만 있다 - 인생의 전환점을 만드는 강력한 행동의 법칙
제이 에이브러햄.시마후지 마스미 지음, 박재현 옮김 / 프롬북스 / 201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백억달러에 가까운 매출증대를 달성한 방법은

실제로 이 세가지 기본원리에 근거한다.

그것은 첫째, 구매자의 숫자를 늘린다.

둘째, 거래액을 늘린다.

세째, 구매빈도를 늘린다..."

 

나는 제이 에이브러햄님께서 저술하시고 <북이십일출판사>에서

펴낸 이책 <한계는 내 머릿속에만 있다>를 꼼꼼히 읽어나가다가

바로 윗글을 읽고 깊은 감동을 받았다.

 

아 이렇게 진리라는 것은 간단한 것이구나 어렵게 생각하지말아야

하는거구나 바로 그걸 깨달았다.

 

우리는 어떤 큰 일을 해낸 사람이나 위인들, 최고의 세일즈맨들을

보면서 그들이 특이한 비법이나 특출난 재주가 있는건 아닌지

골똘히 생각할때가 많다.

 

그러나, 그분들의 전기나 자서전들을 읽어보면 특별히 새로운 것이

없고 오로지 목표와 수치를 단순화하며 부단한 노력을 경주했을뿐

이라는데 놀라움을 금치못할때가 많다.

 

따라서, 제이 에이브러햄님께서 일궈내신 성공비법 세가지도 아니

이렇게나 평범한 것이었다니 나는 놀랐고 또 놀라웠다.

 

그 놀라움들은 이책을 읽어가면서 더욱더 새록새록 생겨났다...^^* 

 

 

"‘마케팅의 신’으로도 불리는 그는 수많은 사람들이 미래에 대한

희망도, 현재 생활에 대한 만족도, 삶에 대한 강렬한 욕구도

확신도 목적도 없이 살아가는 모습을 안타깝게 생각해,

그 가슴에 희망의 불꽃을 지필 수 있는 ‘인생 가이드북’을 썼다.

이 책은 절망에 빠져 무엇을 해야 할지 알지 못하는 이들이 자신의

존재가치를 깨닫고 새로운 ‘멘탈 모델’을 확립해 스스로 성장할

있도록 도울 것이다..."

 

나는 제이 에이브러햄님께서 저술하시고 <북이십일출판사>에서

펴낸 이책 <한계는 내 머릿속에만 있다>를 찬찬히 읽어나가다가

바로 윗글을 읽고 깊은 울림을 받았다.


마케팅 & 경영 컨설턴트 전문회사인 에이브러햄 그룹의 대표이사...

미국에서는 ‘마케팅의 신’으로도 불리우는 그...

2000년 <포브스> 선정 미국 톱 5 경영 컨설턴트로 뽑혀...

그가 바로 제이 에이브러햄님이시다...

 

그는 자신의 한계를 깨고 불가능을 가능으로, 가능을 현실로

바꿀 수 있는 전략과 노하우를 이 한권의 책에서 아주 상세히

잘알려주셨고 참으로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자본금 부족한 작은 동네 옷가게부터 배스킨라빈스, 제너럴일렉트릭,

IBM, 마이크로소프트, 시티뱅크 등 세계를 주름잡고있는 유수의

거대 기업들까지, 불황 속에서도 전 세계 사백 개 이상의 업종에서

만오천 건 이상의 수익 증대를 달성하고 있는 빛나는 마케팅의 기법과

노하우들을 이한권의 책덕분에 일목요연하게 잘이해할 수 었었다.

 

그리하여 이책은 마케팅에 대해서 더욱 잘알고싶어하시는 분들은 물론

인생의 갈림길에서 실의에 빠져있거나 의기소침해 계신 분들께서도

꼭한번 읽어보실 것을 권유드리고싶다...

 

이책을 읽고나니 나는 또한번 감탄한 사실이 있다.

그것은 다음과 같다...

 

제이 에이브러햄...

 

그는 정말 진정한 마케팅의 신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