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중심 - 할 줄 아는 여자가 되기 위한 송창민의 연애 수업
송창민 지음 / 황금부엉이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기밖에 모른다.

꾸미지않는다.

색안경을 끼고있다.

주체성이 없다.

유치한 방법으로 관심을 표현한다.

감정을 편식한다.

우선순위가 불명확하다..."

 

나는 송창민 연애 컨설턴트께서 저술하시고 <황금부엉이출판사>에서

펴낸 이책 <여자중심>을 꼼꼼히 읽어보다가 윗글에 나와있는 것처럼

사랑에 매번 실패하는 유형의 <연애초보>분들의 공통적 특성 7가지를

읽고 아 역시 <연애초보>분들께서는 저런 문제점들이 있으시기에

연애성공을 못하시는거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글고 송창민작가는 활발한 저술활동은 물론 TV, 라디오, 신문 등

다양한 매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시는 분이라는걸 알기에 이책이

지침을 줄 좋은 책이라 생각되었고 참으로 유익한 독서가 되었다.

 

따라서, 이책은 여성입장에서의 남성과의 연애성공비법이라는

단순한 책에서 벗어나 치열해지는 이 사회경쟁속에서 어떻게하면

대인관계에서 성공할 수 있을지 그방법과 노하우도 알려준 참으로

훌륭한 책이었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꼭 여성입장에서뿐만아니라 남성입장에서

여성들을 바라보며 어떻게하면 더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하는 것은

물론 일상생활속에서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기위해서도 읽어

볼만한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것은 인간관계에서 약간의 성별적 차이는 있을지 몰라도 사람의

근본적 취향이나 느낌은 크게 다르지않기 때문이다.

 

그런 면에서 송창민 연애 컨설턴트의 일련의 저서들을 꼬박꼬박

읽어온 나로서도 이책 아주 잘읽었고 <역시 연애컨성팅은 송창민

작가가 최고!>라는 생각이 들게하였다....^^* 

 

"사람은 항상 더 큰 가치를 향해 나아간다.

따라서 현재 자신에게 만족하지 말고 앞으로 더 괜찮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평소 깨어 있는 정신으로

자신을 의식하고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의미 있게 활용할 줄 알아야

한다..."

 

나는 <황금부엉이출판사>에서 펴낸 이책 <여자중심>을 찬찬히

읽어보다가 본문에 나와있는 윗글을 읽고 가장 인상적인 느낌을

받았다.

 

그래서 이책이 내자신도 되돌아보게하는 하나의 자기계발서같은

느낌도 들었고 또 내가 인생을 살아가는데 힐링과 자신감도

불어넣어줄 최적의 책이라 생각되었다...

 

그리하여 나는 좀더 자신을 어필할 수 있고 대인관계에서도 성공할

수 있게하기위해서 부단히 노력 또 노력해야겠다고 생각되었다.

 

글고 나는 이책에서 <여자가 대화를 잘할 수 있는 비결>이라는

소제목하에 네가지를 들려주셨는데 나는 이 네가지가 참으로

마음에 와닿았다.

그것은 이성간을 떠나서 대인관계에서도 꼭필요한 대화법이라라고

생각되기에...^^* 

 

여자가 대화를 잘할 수 있는 비결 네가지...

 

집중해서 듣는다.

표정과 자세관리를 한다.

그의 말에 호응해준다.

첫만남에서는 토론을 피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