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이슈 & 상식 2016년 4월호 - 무료 동영상 제공 취업.면접 필수 도서 / 주요 언론사 선정 이슈 30선 수록
시사상식연구소 엮음 / 시대고시기획 / 2016년 3월
평점 :
품절


‘선거구 획정’ 선거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김한길-안철수, 통합론 ‘정면충돌’,

 

나는 시사상식연구소에서 저술하고 (주) 시대고시기획에서 매월 출간

하시는 <월간상식서적의 바이블>인 <최신 이슈&상식 2016년 4월호>을

읽어나가다가 윗제목의 해당글을 읽고 분노를 하였다.

 

이제 제20대 총선이 얼마 안남았다.

4월 13일 투표를 하게되는데 정말 이번에 새누리당의 참패와 국민의당의

몰락이 같이 와야한다는걸 이책을 읽으면서 절실히더 깨닫게되었다.

 

세월호 침몰로 약 300명 사망! 아까운 생명들 한떨기 꽃이 되어...

메르스라는 괴저병창궐로 38명 사망! 정말 안타깝게도 38명의 생명이

정부 잘못 만나 이 괴저병으로 사망한 것이다! 

 

또한, 경제회생시킬 능력없어 군대갔다온 사람들 없어 안보에도 무능해!

이러니 내수경기는 단군이래 최악이라하고 실업자들은 계속 속출하고있는

것이다.

 

따라서, 새누리당과 박근혜를 반드시 심판하고 퇴출시켜야한다.

물론 박근혜가 중도사망하거나 <나 능력 더이상 부쳐서 안해>라며 중도사임하게

되면 있을 보궐선거에서도 반드시 야당후보를 찍어야 이나라는 기사회생

할 수 있을 것이다.

 

글고 기회주의자 간철수인 안철수의 몰락, 국민의당의 참패도 이번에 반드시

이뤄져야한다고 본다. 간철수가 새누리당비판하는건 한번도 못봤다. 

국민의당은 새누리당의 2중대에 불과하다.

국민의당 찍다간 야권표가 분산될뿐이다.

 

글고 응답률 10%미만의 믿을 수 없는 여론조사는 절대 믿지말라!

그것은 여론조사가 아니라  여론조작이기에...

 

야당을 지지하는 숨은 표들, 조용히 지켜보는 그 숨은 표들이 이번 선거에도

나올 것이기에...

국민들은 안중에도 없고 지들끼리 공천싸움하는 새누리당, 밥그릇싸움에

혈안인 새누리당...

이 새누리당을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퇴출시켜야한다고 본다.

 

아무튼 이책 <최신 이슈&상식 2016년 4월호>를 읽으면서 대한민국의

암울한 현실에 비분강개하면서 읽었다.

 

글고 <4.13 총선>에서 정말 새누리당의 참패와 국민의당의 몰락이

꼭같이 와야 이나라가 구사일생할 수 있겠다 바로 그걸 느꼈다.

이책을 읽으니 그러한 마음이 더욱 강렬해졌다.

 

"이슈별 관련 그림, 도표를 최대한 수록해 논점 분석자료 강화..."

나는 시사상식연구소에서 저술하고 (주) 시대고시기획에서 매월 출간

하시는 <월간상식서적의 바이블>인 <최신 이슈&상식 2016년 4월호>을

읽어나가다가 윗글을 보고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웠다.

 

정말 <최신 이슈&상식>을 매달 읽고 탐독하면서 느끼는 것은 단순한

서술형 설명이 아니라 관련된 그림과 사진들 글고 도표들도 최대한

수록해 시각적으로도 더욱 이해하기도 쉬웠고 기억도 오래갔다...^^*

아~ 이래서 우리 상식매니아층을 사로잡는 독보적인 시사월간지로

자리매김하시는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글고 나는 사실 시사상식책들을 요즘도 손에서 놓지않고 꾸준히

즐겨읽고있다. 아무리 스마트폰시대라지만 나는 지하철을 탈때도

늘 책한권은 넣고 다닌다.

 

그중에서도 지하철을 탄 자투리시간에 읽을만한 책으론 이렇게 시사

상식들을 토막토막 알려주는 책이 좋은데 그런 면에서 한달에 한번씩

나오는 월간지인 <최신 이슈&상식>이 적격이라고 생각된다...^^*

그래서 나는 사실 이책의 출간일인 매월 25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이번 2016년 4월호에도 발전하는 AI, 인류가 준비해야 하는 것들,

이세돌이 꼽은 패인은 결국 심리, 영화 귀향 돌풍, 빌 게이츠 3년연속

세계최고부자, 하늘의 파수꾼 드론 사용화임박  ‘사드 배치’ 논의 한미

 

공동실무단 출범, 너무나 낯선 무제한 토론 필리버스터 등 알찬 기획

상식들로 가득차있어 이책 아주 잘읽었다.

 

아 정말 이번 4월호도 넘넘 유익한 기사들이 많아 잘읽었다.

 

이제 나는 또 4월 25일이 기다려진다...

그것은 <최신 이슈 & 상식 5월호>가 나오는 날이기에...^^*

 

글고 나는 지난 8일에 사전투표를 했다.

모든 분들께서 투표들을 많이 하셔서 이번 4.13총선 투표율이

80%이상 나왔으면 좋겠다...^^*

 

따라서, 4.13총선결과를 알찬 내용들로 꾸며주실 <최신 이슈 &

상식 6월호>가 더 기다려지는 것인게 아닌가 생각되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