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담을 없애야 살이 빠진다 - 25년 차 비만 전문 한의사가 알려주는 안 빠지는 살의 비밀
이경희 지음 / 비타북스 / 2016년 2월
평점 :
품절


"습담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불필요한 몸속 노폐물과 독소를 의미한다...

이는 비만의 원인이 되는데 그렇다면 왜 이러한 습담증에

빠지게될까? ...

 

이유는 간단하다. 움직이는 것에 비해 너무 많이 먹고 먹는 것에 비해

너무 안움직이기 때문이다. 여기에 기혈순환을 방해하는 스트레스와

차가운 생활습관, 외부독소들이 더해서 습담을 만든다..."

 

나는 이경희원장님께서 저술하시고 <헬스조선출판사>에서 펴낸

이책 <습담을 없애야 살이 빠진다>를 꼼꼼히 읽어나가다가 바로

윗구절을 읽고 많은걸 느꼈다.

 

아 이래서 <몸속 노폐물과 독소>가 얼마나 인체에 해가 되는지를

다시한번 절실히 깨닫게되었다.

 

"습담이란 인체의 대사 과정 중 발생하는 노폐물의 집합체로,
습담이 정상적으로 배출되어야 몸이 건강하다.

따라서, 습담을 제거하고(去舊) 정상적인 신진대사를 회복
하면(生新) 비만뿐 아니라 다른 여러 질환도 함께 개선될 수 있다..."

 

나는 또한 <헬스조선출판사>에서 펴낸 이책 <습담을 없애야 살이

빠진다>를 꼼꼼히 읽어나가다가 바로 윗구절을 읽고 나의 무릎을

탁쳤다.

 

아 몸속 노폐물을 제거하게된다면 비만뿐만아니라 만성질환들까지도

개선될 수 있구나 바로 그걸 깨닫게되었다. 글고 감식기 3일, 절식기

3일, 회복기 3일로 총 9일간 진행되는 <333 습담증다이어트 프로

그램>비교적 어렵지않게 숙련시킬 수 있는 방법일거 같았다.

글고 또 다이어트문제와 체질개선까지 함께 이루는 노하우까지

알려준 이책 아주 흥미롭게 읽었다.

 

다이어트문제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영원한 숙제인데 요요현상도
경험했던 나로서는 이책에서 알려준 방법대로만 하면 이젠 체질

개선까지 확실히 이뤄져 다이어트문제를 걱정하지않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하여 이책은 건강과 다이어트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노하우를 잘 설명해준 참으로 좋은 책이었다...^^*

 

따라서, 이책은 다이어트와 요요현상때문에 고민중이신 분들께서는

꼭한번 읽어보실 것을 권유드리고싶다.

 

이책에 나와있는대로 프로그램을 잘이수하고 습관화, 체질화시킨다면

다이어트의 고민에서 벗어나게되지않을까 그런 생각도 들게되었다.

 

몸속 대청소...

이렇게 불필요한 몸속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해나간다면 각종

생활습관병예방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성공하지않을까 생각해

보게되었다.

 

따라서, 나도 다이어트에 더욱 분발해서 평생 살찌지않는

체질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바로 이책이 그러한

용기를 갖게해줬던 책이었다고 생각된다...

 

333 습담증 다이어트 프로그램...

열심히 실천하자고 내자신에게도 다짐하게되었다...

나의 올여름 멋진 모습으로 수영복입을 생각에...^^*

남자인 나도 저절로 흥분이 되고 가벼운 설레임도 생겼다...

바로 이책을 읽고나서 더욱...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