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탕보고서 1
마일로 글.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엔 꼬마들도 나이에  비해 성숙해보여 겉으로만 봐서는 몇살인지

대충이라도 맞추기가 힘든 실정이다.

 

근데, 나는  마일로작가께서 지으시고 <위즈덤하우스출판사>에서

펴낸 이책 <여탕보고서>를 꼼꼼이 읽어보다가 목욕탕매표소에서

몇살인지 알아내는 심리유도술을 읽고 넘 기발하고 재치넘치셔서

한바탕 껄껄대며 웃기도 하였다...^^*

 

역시 고단수셔...^^*

산전, 수전, 공중전까지 겪으신 분들이라 역시 뭔가 달라도

다르신 분들이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목욕탕커피를 들고 들어가고 실리콘부항을 하고 다닌다?!..."

나는 <위즈덤하우스출판사>에서 펴낸 이책 <여탕보고서>를 꼼꼼이

읽어보다가 이책에서 묘사하고있는 위내용들을 읽고 이책에 대한

호기심에 흥미로움도 더해져 이에 이책 흥미롭게 아주 잘읽었다...^^*

사실 남성인 나의 입장에서는 여탕의 모습이 어떠한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이책에 대한 호기심이 많이 생겼었다.
게다가 네이버 웹툰에 등장하자마자 수요웹툰 조회수 top3를 마크하고

매화마다 5천개이상의 댓글이 달리는 댓글광풍을 몰고 왔던 웹툰이라

하는데 그 현상을 십분 이해할 수 있었다.

 

글고 내가 남성이기에 당연히 여탕의 모습은 어떠한지 지금 그곳에서는

어떠한 에피소드들이 벌어지고 있는지 잘모르는 편이다.

그런 면에서 이책이 무척 궁금했는데 와우 <여탕의 세계>가 이런데구나

감탄 또 감탄하였다...^^*

 

글고 내가 다니던 남탕과는 더욱 재밌고 흥미로운 공간이구나 바로 

그걸 느끼기도 하였다...^^*

 

그래서, 이책이 2권은 출간됐으며 또 3~4권도 나올 수 있기에

이책이 계속 시리즈로 나오게되지않을까 기대되기도 하였다...^^*

 

그리하여 이책은 남자들은 잘모르는 여탕의 세계에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꼭읽어보실 것을 권유드리고싶다...^^*

 

2015년에도 매주 문제적 신간들을 계속 출간하시고 계시는

위즈덤하우스출판사...

내가 살고있는 한겨레신문사부근 만리동고개에 이 출판사가 입주했던

적도 있어 나에겐 친숙하고도 익숙한 출판사이다.

 

그래서, 담엔 또 어떤 책들을 출간해주실지 넘넘 기대되는 출판사이고

내가 아끼고 주목하는 출판사중 하나이다...^^*

 

나는 <위즈덤하우스출판사>를 2016년에도 계속 응원할 것이다...

2016년에도 인문, 자기계발, 경제, 재테크 등 다양한 양질의 서적들을

출간해주시길 기대해본다...^^*

 

또한, <여탕보고서>같이 편하게 읽을 수 있는 기발한 착상에 의한

책들도 많이 출간해주시길 기원해본다...^^*

 

<여탕보고서>...

나는 잠시 내가 머리를 쉬고싶을때나할때 편안한 맘으로 이책을

들고 읽어볼 것이며 네이버웹툰도 찾아서 보고싶다...

 

남자들은 잘모르는 그신비한 세계속이 언제나 궁금하기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