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초만 누르면 통증이 사라진다! - 통증 잡는 기적의 '스위치' 요법
장민제 지음 / 비타북스 / 2015년 11월
평점 :
절판


"극심한 어깨통증에 시달리면 천돌혈을 8초간 눌러라!

천돌혈이란 쇄골의 정중앙을 눌렀을때 움푹 들어간 곳이다.

따라서, 어깨통증이 느껴지거나 움직임이 뻣뻣하면 같은쪽 천돌혈을

반드시 약한 강도에서 시작해 부드럽게 눌러준다.

그러면, 어깨통증을 완화하며 어깨의 운동범위를 넓혀준다.

그밖에 기침과 딸꾹질 및 인후질환에 효과적이다..."

 

아 나는 장민제 PCT 학회회장께서 저술하시고 <비타북스출판사>

에서 펴낸 이책 <8초만 누르면 통증이 사라진다>를 찬찬히 읽어

나가다가 평소 어깨통증으로 고생하고있는 지인분에게 알려드렸

더니 통증완화의 효과가 있으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책이 참으로

대단한 책이라는걸 새삼스럽게 느꼈다.

 

사실 나도 가금 딸꾹질을 할때가 있는데 이책에 나와있는 <천돌혈>

을 눌러주니 놀랍게도 딸꾹질이 완화되는 효과를 보여 새삼 이책에서

말하는 <8초 누름요법>이 대단해 보였다...

 

글고 사실 나의 어머님께서는 관절염환자이시다...
어깨, 허리, 무릎 등이 안좋으셔서 수술을 하실까 고려하시다가

그전에 운을 꾸준히 하자 하셔서 침도 맞으시고 물리치료도 하시며

재활을 열심히 하고계시다.
그런데, 종종 몸부위 여기저기가 쑤시다고하실땐 자식된 도리로

마음이 아프기도하다...

그런데, <비타북스출판사>에서 펴낸 이책 <8초만 누르면 통증이

사라진다>를 읽고 어머님께도 아프신 부위에 조금씩 8초누름을

하니 통증이 완화되는 효과를 보여 참으로 이책을 잘읽게되었다는걸

깨닫게되었다.

 

"머리, 목, 허리, 팔, 다리 등 신체 각 부위에 해당하는 통증 스위치를

제대로 찾아 짧은 시간만 눌러줘도 몸은 즉각적으로 반응한다.

각 스위치를 정확하게 찾아 최소 8초부터 시작해 더 오랜 시간 자극

하면 통증제어의 효과는 짧게는 3시간가량 지속된다. 매일 꾸준히

자극하면 통증이 없어지는 시간이 점차 길어지면서 만성 통증에서도

얼마든지 해방될 수 있다..."

 

 "8초만 누르면 통증이 사라진다!..."

 

나는 첨엔 이책에 나와있는 이글에 어머님생각이 나서 솔깃했는데

실제 읽어보니 효과도 본게 있어 이책이 보물처럼 생각되었다.


글고 배꼽자극요법과 발자극요법, 근육, 관절, 뼈건강을 위한 식습관

교정법 등도 유익했다.

게다가 통증잡는 기적의 스위치요법을 보여줄 동영상CD도 첨부되

있어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

거기에다가 엄나무, 헛개나무, 생강, 강황, 계피, 두릎, 시금치, 고추,

도라지, 민트, 장어, 연어, 홍어, 가오리는 물론 내가 매일 식탁에

놓고 먹는 마늘과 양파도 통증을 완화하는 자연식품들이라니 이자연

식품들을 더욱 자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책은 특히, 나의 어머님께 딱맞는 최적의 책이엇다.

동시에 나에게도 넘넘 유익한 책이었고 이에 이책은 우리집의

가정상비책이 되었다...^^*

 

그리하여 이책은 평소 관절통증으로 고생하고 계시는 분들은 물론

주위에 이러한 관절통증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권유드릴만한 책이라고 생각된다...^^*

 

지금도 기억나네...

우리몸의 매커니즘을 설명했던 다음의 글이...

 

"우리몸에 있는12개의 경락과 361개의 경혈 글고 이 기본

경혈을 포함해 약 1천개이상의 경혈점이 있다. 질병은 바로

경락과 경혈을 흐르는 기가 정체되면서 생기는데 이 경혈에

침, 뜸, 부황도 놓으면서 제대로 자극한다면 각종 질병을

제어하는 것도 가능하다..."

 

윗글을 읽고나니 <그래 361개의 경혈을 제대로 자극하자> 그런

생각이 더욱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