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아빠 유부일기 - 반전 가득! 유쾌 발랄! 코믹 서스펜스 육아일기
임대진 글.그림 / 팜파스 / 201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밤 12시까지 뽀로로만화를 보다 잠든 그녀...

머리를 감겨주는데도 세상모르고 자는 그녀는 아직도 한밤중~~"

 

와우~ 나는 임대진님께서 저술하시고 <팜파스출판사>에서 펴낸

이책 <불량아빠 유부일기>를 꼼꼼이 읽어나가다가 윗글을 읽고

입가에 웃음이 가득하게 되었다~~ ^^*

 

어쩜 머리를 감아주고있는데도 눈을 꼭감고 세상모른듯이 자고

있는지...

그자고있는 모습이 또 얼마나 이쁘고 깜찍한지...^^*

 

이에 덧붙인 <끄적끄적 한마디>도 잔잔한 미소를 띠게했다...

 

"일찍 재워야 다음날 어린이집에 나이스하게 보낼 수 있다

(힘들었어. ㅠ.ㅠ)"

 

그러길래 우리 어렸을적에 밤 9시뉴스 시작하기전 <어린이 여러분

이제 자야할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새나라의 어린이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건강한 어린이가 되기를 빕니다...>라는 공익광고가

괜히 생겨난게 아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 <공익광고>는 지금 충분히 공감가는 내용

이었고 너무나도 올빼미족들이 많은 우리나라실정을 볼때에

지금도  <공익광고>로 내보내도 무척 좋고 바람직하다고도

생각된다...^^*

 

아무튼 애니메이션을 보느라 밤늦게 자고 아침에 머리감겨주는데도

세상 모르게 자는 귀여운 딸 순덕이 넘넘 이뻤다...^^*

 

사진으로 보니 더 이뻤고 리얼했다...^^*

 

"반전 가득! 유쾌 발랄! 코믹 서스펜스 육아일기..."
나는 첨엔 이책 <불량아빠 유부일기>의 설명부분들을 읽어보니까

과연 이책이 어떤 책일까 무척 궁금했었다...^^*
또한, 다음 스토리볼 공감 1위, 1천만조회라는 문구도 눈길을

끌었다~ ^^*
책의 구성도 각종 사진들과 만화, 그림들로 구성되있어 더욱 친숙

하게 느껴졌고 또 사진들과 그림들속에 말풍선비슷하게 깨알같은

글들이 들어있어 이건 흡사 만화를 보는듯한 느낌까지도 받았다.

 

그리하여 마침내 책을 읽었는데 뭐 책페이지가 술술 넘어갔다.

글고 글과 그림들, 사진들이 같이 믹싱되어 코믹하게 그려지니

뭐 단숨에 읽어나갔다...

 

요소요소에 아버지가 딸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느끼는 글들이

담겨져있어 <역시 아빠들은 모두 딸바보>라는 이야기를 실감

하게 되었다~ ^^*

 

출근시의 생이별의 아픔을 겪엇지만 근무중에도 보내진 딸의

사진들에 모든 스트레스 다 달아났고 <웃음제조기>가 되간다는

아빠의 말에 미소가 띄어졌다~ ^^*

글고 이글을 본 분들이 쓰신 댓글들을 읽는 것도 또다른 쏠쏠한

재미를 주었다~ ^^*

 

그리하여 이책은 첫달이 태어나기전부터 출생후 키우는 육아

과정이 진솔하게 또 어떤 때는 코믹하게 그려진 유쾌한 책이었다...

 

이책을 읽고나서 나도 순덕이의 열렬한 팬이 되었다~ ^^*

그래 순덕양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다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