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다이어트 - 사랑하면 빠진다
이윤수 지음, 김민석 감수 / 흐뭇 / 2013년 8월
평점 :
품절


신선했다...

글고 강렬했다...

 

이책 < 섹스 다이어트 >를 읽고 나는 위와같은 느낌들을 받았다.

 

이윤수원장님...

그분은  비뇨기과전문의이자 한국성과학연구소 소장으로도 재직중이신 분이시다.

 

일찌기 명동비뇨기과원장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셨던  이윤수원장님...
나는 그간 그분의 여러권의 책저술과 매스컴을 통해서 그분을 일찌기 잘알고 있었다.
그러던차에 남녀간의 건전한 성생활이 몸을 예쁘게 가꿔주고 날씬하게 유지시켜주는
촉매제역할을 한다시며 <사랑하면 빠진다 섹스 다이어트>라는 책을 출간하셨다하셔서 
나는 이책을 더욱 호기심을 갖고 읽게되었다.

 

이책을 읽고난 느낌은 <한국판 킨제이보고서>로서 미국판보다 더 앞서나간 적나라한

책이었다.

킨제이보고서...
하버드대에서 동물학을 전공한 앨프리드 킨제이박사가 미전역에서 18,000명을
면접하여 얻은 12,000건의 자료를 묶어 1948년 남성의 성적행동, 여성의 성적 행동
이라는 책을 펴냈는데 이책이 성에 대한 세계최초의 보고서로서 세계언론의 머리
기사를 장식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키기도 했던 유명한 보고서이다.
그이후로 세계의 의학자들과 성전문가들이 이와 유사한 책들을 많이 출간됐다.
우리나라에도 비뇨기과의사들을 중심으로 이에 관한 책들도 많이 출간되었고
<대한비뇨기과학회>까지 결성돼있는 실정이기도 하다.

 

그러고보면 우리나라도 성에 관한한 많이 개방되었고 진일보한 측면도 있다.

성전도사 구성애소장이 TV에 나와 <한국성문화실태>에 대해 열강을 하셨던게 벌써

10년이 다되가는걸 보면 격세지감도 느끼게 된다.

 

또한, 이러한 성문화가 건전하게 잘 진행되고 이끌어져야하는데 오히려 말초신경만

자극하고 B급수준에 머무는 왜곡된 성가치관이 유포되는듯해 안타깝기만 하다.

그러던차에 이윤수원장님의 최신작인 이책 <사랑하면 빠진다 섹스 다이어트>를

읽게된 것은 뜻깊은 일이었다.

 

섹스를 하므로서 배우자 등 파트너와 정신적인 유대감을 갖게되고 서로 애정도

돈독해지는데다가 <다이어트효과>까지 거둔다하니 이야말로 <일석이조>

꿩먹고 알먹는 효과를 거둘 수 있는게 아닌가!

나는 거기서 공감대가 형성되었다.

 

열정적인 키스에 12kcal, 10분간의 사랑이 담긴 애무에 50kcal, 한번의 부드러운

섹스에 100kcal, 격렬한 섹스에 300kcal까지 칼로리가 소모된다하니 따로 운동할

시간을 내기힘든 현대인들에게 솔깃한 정보가 아닐 수 없다.

 

그리하여 이책은 섹스다이어트효과를 주는 48가지 체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것은 물론 이성에게 사랑받는 강화운동과 사랑을 부르는 섹스푸드, 행복한 섹스상식

까지 설명해주어 아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주고있다.

게다가 음악, 와인, 향수 등 즐거운 섹스를 위한 헬퍼아이템 7가지도 소개해

양념같은 정보를 제공해주고있다.

 

따라서, 이책은 다소 매너리즘에 빠져있는 남녀는 물론 운동할 시간을 따로내기

힘든 현대인들이 운동의 효과로 칼로리도 소모되고 균형잡힌 체형을 유지하며

파트너와 정신적인 교감을 충만시키게하기위해서라도 이책의 일독을 권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