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어서 보는 내 남편의 아찔한 일기장
김종태 지음 / 인서트 / 2013년 5월
평점 :
절판


나는 이책을 넘넘 재밌게 잘읽었다.

이책의 저자이신 김종태작가는 중소기업이사로 재직중이신 분으로서

다음카페 <양들의 모임>의 게시판에서 화려한 글발로 게시판을 초토화

시키셨던 분이시다.

그래서 그 가감없는 이야기를 한권의 책으로 펴내셨다기에 나는 무척이나 흥미를 느꼈다.

그래서 이책을 흥미를 느끼며 읽어나갔는데 읽고나니 그야말로 이시대의 남편으로서 가장으로서 겪었던 일들이나 심경을 남김없이 솔직히 올려

회원분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신 그이유를 알게되었다.

 

숨어서 보는 내 남편의 아찔한 일기장...


나는 위제목을 읽고 먼저 호기심부터 생기지않을 수 없었다.
보통 일기장이라하면 본인의 솔직한 심경과 느낌을 적는 글인데

얼마나 진솔하게 써내려가셨는지...

 

그런데 읽고난 나의 느낌은 이렇게나 진솔하게 얘기를 할 수 있었는지

감탄스럽다였다...

보통 타인들에게 그것도 온라인카페에 집안얘기나 가정사를 천하가

다알게 공개해버리기가 쉽지않은게 사실이다.

그런데도 이를 과감히 공개하신 작가의 결단에 나는 박수를 보냈다.

 

특히, 부부간의 상생활도 스스럼없이 올리는 작가의 진솔함에 나는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게 되었다^^*

참 그러기가 쉽지않은데 아친남 즉 아내친구의 남편과 자신의 친구들의

성생활을 비교하는 글에선 빵 터지고 말았다^^*

 

이책을 읽고 나는 여느 사람들이나 다 비슷한 생활들을 하며 살고있구나

그걸 느꼈다.

글고 요즘 남자들의 생각은 저렇구나 저렇게들 살고있구나 생각하니

입가에 잔잔한 미소도 띠며 읽기도 하였다. 

 

따라서, 이책은 30~40대 가장들이 편하게 한번 읽어볼만한 책으로서 

읽고나면 작은 위로도 받지않을까 그런 생각도 들었다.

 

한국의 남성들이여!

모두 힘내고 또 힘내라!

으샤 으샤 모두 화이팅!

 

이렇게 외치며 나는 이책의 마지막페이지를 덮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