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거침없이 달려라 - 꿈과 스토리로 스펙을 이긴 아주 특별한 이야기
강남구 지음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13년 3월
평점 :
절판


스스로 알을 깨면 새생명이 되지만  

남이 깨주면 요리감 즉 계란후라이가 된다... 

 

선택이 모여 우리의 인생을 만든다.

선택만 잘해도 완전히 다른 인생을 살 수 있다.

 

와! 나는 강남구CEO가 저술하고 <국일미디어출판사>에서 펴낸 이책

<청춘, 거침없이 달려라>라는 책에서 윗구절들을 읽고 솔직히 내자신이

많이 부끄러웠다...

 

아! 참으로 더욱 정신차리고 더욱 긴장하고 더욱 마음을 가다듬고 정진

해야할 시기가 요즘이다.

또한 가장 중요한 것은 실천이다.

그무수한 자기계발서를 읽었어도 그무수한 감동의 다큐멘터리를 보고

느낀 점이 있다하더라도 본인이 이를 현실에 접목시키고 실천하지않는

다면 무용지물에 불과한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 <청춘, 거침없이 달려라>는 나에게 또다른

메시지와 힘내라는 응원도 같이 주었다.

또한 이책의 2부에는 거침없이 헤쳐나가는 청춘들 10인의 역경의

스토리가 전개돼 이책을 손에 쥐면 책에서 손을 놓지못할 정도로

흥미롭게 읽었다. 

 

17세에 청바지 사업으로 월 2천만원을 벌고, 
21세에 티켓몬스터에 최연소 팀장이 되었으며 

22세에 그루폰 한국 지사의 세계 최연소 임원으로 스카우트 

된 사람...
현재는 자신의 회사를 경영하고 있는 어엿한 청년CEO로

자리매김한 사람...

 

그가 바로 이책의 저자인 강남구 CEO이다. 

 

잃을게 시간밖에 없다면

무조건 도전하라!

 

이렇게 당당하게 외치는 그에게 나는 정말 젊음의 패기와 끝없는

도전정신을 배웠다.

이책은 정말 나에게 다시 일어서라는 불굴의 용기를 준 아주 좋은

책으로서 나는

마음의 정신무장을 위해서라면 틈틈이 이책을 손에 들고 읽어나갈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