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리는 나에게 필요한 한 마디
서윤진 지음 / 타커스(끌레마) / 201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너무나도 읽고싶었던 책...

각챕터마다의 소제목들을 읽어봤을때 마음이 저절로 힐링이 되는 책...

하나하나의 글들을 읽을때마다 벅찬 감동과 아울러 자신감, 용기까지 불러일으키는 마력의 책... 

 

그러한 책이 바로 <타커스출판사>에서 펴낸 이책 <흔들리는 나에게 필요한 한마디>였다...

나는 이책의 목차들을 보았을때 너무나도 마음에 와닿아 이책을 읽고싶은 마음이 용솟음쳤다.

그리하여 이책을 읽으니 다소는 무기력도 느꼈던 나에게 정말 자신감과 용기를 심어주었다.

 

특히, 내가 가장 가슴뭉클하게 읽었던 코너가 다섯개있다.

그것은 첫째, 나는 행복할 운명이다...

둘째, 나는 특별한 사람이다...

세째, 이일을 할때 나는 진짜 신이 나고 내가 살아있음을 느낀다...

네째, 지금이 가장 빠른 때이다...

다섯째, 나는 과거의 내가 아니다...

 

이말들은 평소 주술처럼 암송하고 다니면서 나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불어넣어주고있다.

 

한권의 책이 어떤 사람의 인생도 바꿀 수 있다고도 한다.

또한, 그사람의 가치관도 바꾸고 어떤때는 인생의 전환점이 되기도 한다.

 

그런면에서 나에게있어 이책 <흔들리는 나에게 필요한 한마디>는 분명 새로운 결심과 새로운 각오를 다지게하는 책이었다고 단언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다읽은 뒤에도 수시로 이책을 펼쳐본다.

오늘 지금이순간엔 이 파트의 글을 읽어져 먼저 눈길가는 소제목들이 있다.

그래서 그부분들을 펼쳐보며 찬찬히 읽는다.

그러면 저절로 내마음이 평안해지고 벅찬 희열이 몰아쳐오기도 한다.

 

따라서, 이책은 삶의 좌표를 잡지못해 방황하고 계시는 분들은 물론 바쁜 일상생활속에 치어서 잠시 휴식이 필요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이 책장을 펼치며 편하게 읽어보실만한 좋은 책이라고 권유드리고싶다.

 

나는 매일아침마다 다음의 다섯마디의 이야기를 가슴에 되새기며 다시 하루를 힘차게 시작할 것이다.

 

그것은 다음과 같다.

 

나는 행복할 운명이다...

나는 특별한 사람이다...

이일을 할때 나는 진짜 신이 나고 내가 살아있음을 느낀다...

지금이 가장 빠른 때이다...

나는 과거의 내가 아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