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꿈 월천족 - 나는 한 달에 1천만 원 월세로 경제적 자유를 누린다
정일교 지음 / 메이트북스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생각하는 진정한 부자란, 근로 소득이 발생하지 않아도 수익형 부동산을 통해 만들어진 현금흐름으로 평소의 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진 사람이다. (25쪽)"

나는 정일교님께서 저술하시고 <(주)원앤원콘텐츠그룹>에서 출간하신 이책  <나의 꿈 월천족>을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아~ 진정한 부자란 어떤 사람인지 한마디로 정의해주셨는데 정말 확와닿았고 이에 나도 분발해야겠다는 생각이 절실히 들게되었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정일교님께서는 현대ㆍ기아자동차에 입사해 18년간 근무후 퇴사한뒤 여러 사업을 하였다. 그후 수백권의 경제도서를 읽으며 수익형 부동산 투자에 매진하여 꼬마빌딩 4채를 소유하게 되었다.
<클래스 101> 온라인 강의 런칭과 오프라인 강의, 컨설팅 일을 하고 있으며, 유튜브 정일교 메신저TV와 블로그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수익형 부동산을 통해 매월 고정적으로 들어오는 월수입으로 경제적 자유를 이루게해주는 노하우들과 비법들을 아낌없이 잘알려주시고있다.

다가구 주택ㆍ상가주택 등 꼬마빌딩 4채 소유중
월 1,500만원의 임대수익을 올리고 있다.
47세에 50억 자산가가 되었다.

강의ㆍ컨설팅을 활발히 하고있으며,
수익형 부동산인 다가구 주택 한채로 실거주는 물론
꾸준히 임대수입이 발생하는 파이프라인을 만드는 메신저로도 맹활약...

위와같이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 분이 이책의 저자이신 정일교님이다.

아~ 저자에게서 가장 배워야할 점은 현실에 안주하지않고 경제적인 풍요를 누릴 수 있는 현금흐름 시스템을 만드시려 부단히 노력하셨다는 점이었다.
정말 이를 높이 평가해드리고싶었다.

저자께서는 실업고등학교를 졸업후 자격증을 취득해 현대ㆍ기아자동차에 입사해서 18년간 근무하였다.
근데, 남들이 인정하는 대기업에 입사해 근무중이었다면 당연히 정년퇴직까지도 생각했을 것이다.

그러나, 저자께서는 이러한 현실에 안주하지않았다.
매달 꼬박꼬박 입금되는 월세는 달콤하지만, 개인의 보다 나은 발전을 꾀하기는 힘들다고 생각해 18년간 근무했던 대기업을 과감히 퇴사하였다.

이후 각고의 노력끝에 마침내 꼬마빌딩 4채를 보유하고 월 1,500만원의 임대수익을 올리고 계시다니 나는 박수를 보내드리고싶었다.

특히, 저자께서는 아파트보다는 다가구 주택ㆍ상가주택 등을 잘활용해 현금입금이 가능한 여러 개의 파이프 라인을 구축하는게 중요하다고 하셨는데 이에 나도 전적으로 공감되었다.

또한, 부족한 자금은 담보대출을 이용한 레버리지 효과를 노려봐야하고 이를 실천하는 그 과감한 결단성에 엄지척을 해드리고도싶었다.

게다가 예비 건물주가 되기 위한 절차ㆍ상가주택 잘사서 잘짓는 법ㆍ건물관리 노하우는 물론이고 소액으로 신축해서 건물주가 된 5가지 사례들도 알려주셔서 참으로 유익한 정보가 되었다.

그래서 나는 정일교님께서 저술하시고 <(주)원앤원콘텐츠그룹>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리하여, 이책은 실제적으로 월 1천만이상 입금되는 현금흐름을 구축하고싶으신 분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저자께서 생각하시는 부자란 어떤 사람인지 알려주셨던 다음의 말씀이...

"내가 생각하는 진정한 부자란 '자본소득이 점점 증가해서 순자산이 증가한 사람'이다. 이책을 읽는 당신이 진정한 부자가 되었으면 좋겠다. (62쪽)"

(출판사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후기 정성껏 써올립니다. 근데, 중학교시절에 도서부장도 2년간 하고 고교 도서반 동아리활동도 하는 등 어려서부터 책읽기를 엄청 좋아하는 독서매니아로서 이책도 느낀그대로 솔직하게 써올려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