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되는 소액 땅 투자 바이블
이승주 지음 / 세종미디어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낭비했던 10년, 여러분은 적어도 그 시간을 아낄 수 있을 것이다. 이책을 집중해서 읽는다면 토지 투자뿐만 아니라 경제에 관해 남다른 경험이 생길 것이다.(18쪽)"

나는 이승주님께서 저술하시고 <세종미디어>에서 출간하신 이책  <돈 되는 소액 땅투자 바이블>을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아~ 저자께서는 자신이 10년간 겪었던 씨행착오를 다른 분들께서는 겪지않기를 진심으로 바라시는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이승주님께서는 자수성가 공부방 대표ㆍ토지명장 대표로서 창업ㆍ투자 등을 활발히 교육하고 있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자수성가의 지름길ㆍ땅투자 입문ㆍ초보도 돈 버는 땅 투자 노하우 1 2 ㆍ땅투자가 답이다ㆍ초보자의 Q&A 23 등 총 6파트 300쪽에 걸쳐 아낌없이 잘알려주시고있다.

"땅은 거짓말을 안한다."

이는 땅의 격언이라고할 정도로 많은 분들에게 인식되고 있는 부동산 격언중 하나이다.

정말 콩심으면 콩나고 팥심으면 팥나듯이 땅은 정직하다.

글고 사람들에게 있어 땅은 로망의 대상이다.
땅을 많이 갖고싶엇나고 이에 토지투자는 누구에게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하지만, 섣불리 덤볐다가 낭패를 보거나 큰 손해를 보는 게 또 토지투자이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15년간의 자수성가 공부지식과 10년간의 창업 및 투자노하우와 생생한 경험담들을 담고있어 토지투자 초보자분들께서도 쉽게 읽히게해준 참으로 유익한 책이었다.

특히, 땅값이 만들어지는 원리ㆍ 토지시세 확인하는 방법ㆍ투자할 땅 고르는 방법ㆍ토지투자 권리분석 노하우ㆍ소액 땅 투자 기간별 재테크 등을 사진들과 예화들도 곁들여 알기쉽게 잘설명해주시고있다.

또한, 토지투자 초보자가 가장 궁금해하는 Q&A 23가지와 초보자에게 생소한 부동산 용어 풀이들도 8쪽에 걸쳐 설명해주셔서 참으로 유익했다.

그래서 나는 이승주님께서 저술하시고 <세종미디어>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래서, 이책은 토지투자를 기초부터 배우고싶어하시는 분들께서는 물론이고 계획하시는 분들께서도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저자께서 들려주셨던 다음의 말씀이...

"지금 부동산 투자를 막 시작한 초보 투자자라면 부동산 투자가 매우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 토지투자를 하려면 더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어려운 만큼 남들도 어려워하고, 우리에게는 더욱 많은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270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