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 프로젝트 - 노력으로 시간을 채워 나를 브랜딩하는 방법
김현 지음 / 북스고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실로 닥쳐올 가능성이 큰 상황이라면 어쩔 수 없이 부딪히자. 한참 뒤 시간이 흘러 되짚어 보면 그런 순간들에서 느낀 쓴맛과 배움이 성장의 토대가 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에 과감히 한 표를 던진다. (18쪽)"

나는 김현님께서 저술하시고 <(주)북스고>에서 출간하신 이책  <온리원 프로젝트>을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아~ 다가오는 현실을 회피하지말고 과감히 부딪혀보라는 저자의 말씀에 전적으로 공감되었고 확와닿았다.

그렇다.
우리는 현실이 아무리 버겁더라도 이에 당당히 맞서야 한다고 본다. 이는 정말 지극히 당연한 이야기지만 그럼에도 실천못하는 분들이 많기에 우리는 이를 금과옥조삼아 과감히 대응해나가야한다고 본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김현님께서는 프랜차이즈 창업전문가 및 마케팅 디렉터로서 프랜차이즈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마케팅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도전ㆍ가능성ㆍ차별화ㆍ실행ㆍ브랜딩ㆍ시작ㆍ창업 등 7파트 251쪽에 걸쳐 좌절하지않고 포기하지 않고 성장하는 나를 만드는 방법과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잘알려주시고있다.

요즘 국내외적으로 힘든 시기이다.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으로 전세계가 만 3년여간 힘들었는데 여기에다가 1년이상 끌고있는 우크라이나ㆍ러시아의 전쟁이 언제 끝날지 기약조차없다.

게다가 수출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는 한국경제는 계속되는 무역적자에 허덕이고 있다.

이는 경제는 텅빈 머리인 윤석열이가 집권후 더욱 힘들어졌다. 이거는 미국ㆍ일본놈들에게 죄다 퍼주고 있는데 그 문제의 심각성이 있다.

이러한 중차대한 시기에 이책과의 만남은 정말 반가웠다.
이책은 좌절이나 포기없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나를 만드는 비법과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잘알려주시고있다.

나는 특히, 동사형 인간이 성공한다ㆍ부정적인 사람을 멀리하라ㆍ하루를 지배해야 운명이 응답한다 등의 말씀들이 더욱 확와닿았다.

그래서 나는 김현님께서 저술하시고 <(주)북스고>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래서, 이책은 노력으로 시간을 채워 나를 브랜딩하는 방법들을 알고싶어하시는 분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저자께서 들려주셨던 다음의 말씀이...

"무엇보다 중요성을 강조하고싶은 것은 내가 왜 사업을 하고있는지를 늘 자신에게 물어봐야한다. 목적과 명분이 명확해야 한다. 그렇게 일의 명분과 방향을 자주 동기화하였다. (247쪽)"

(출판사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후기 정성껏 써올립니다. 근데, 중학교시절에 도서부장도 2년간 하고 고교 도서반 동아리활동도 하는 등 어려서부터 책읽기를 엄청 좋아하는 독서매니아로서 이책도 느낀그대로 솔직하게 써올려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