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해커스공무원 매일 하프모의고사 영어 24회분 1 (9급 공무원) - 9급 전 직렬 | 하루 10문제씩 4주 만에 실전 완벽 대비! | 하프모의고사 24회분 수록 | 공무원 영어 무료 인강 2023 해커스공무원 하프모의고사
해커스 공무원시험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무원 / 202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매일 10문제씩, 4주만에 공무원 영어실력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3쪽) "

나는 해커스 공무원시험 연구소에서 저술하시고 <해커스패스 >에서 출간하신 이책  <해커스 공무원 매일 하프 모의고사 영어 1>을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아~ 학습플랜에 맞춰 매일 10문제씩, 하루 15분 학습을 꾸준히 반복하고 이 교재에서 제공된 해석과 해설을 꼼꼼이 체크한다면 불과 4주뒤에도 눈에 띄게 향성된 영어실력을 발견하게되겠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9급 전 직렬 영어 필기시험 대비 알찬 모의고사 문제 24회분을 실어주셔서 나도 내실력 점검차원에서 풀어보았다.

근데, 모의고사를 풀어보면서 느낀 것은
공무원시험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꾸준한 공부라는 생각이 다시금 들었다. 특히, 어학과목은 벼락치기가 통하지않는 과목이다.

그중에서도 영어는 예전부터 웃고 들어가서 울고 나온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난공불락의 과목이다.

근데. 해커스패스에서 펴내신 이책은 매일 10문제씩 15분만 시간내면 되기에 부담이 없다.

15분정도만 타이머에 맞춰놓고 10문제씩 집중적으로 풀어보고 정답을 맞춰 본후 틀린 문제는 이책 말미에 있는 해석과 해설을 읽어보며 왜 틀렸는지 체크해본다면 자신의 실력으로 업될 것이라고 본다.

또한, 하프 모의고사 2회분  6번 문제를 보면 이를 해석하고 밑출친 부분에 들어갈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을 고르는 문제인데 이런 문제들은 순발력을 필요로 하므로 그에 대한 대비는 역시 모의고사를 많이 풀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나는 해커스 공무원시험 연구소에서 저술하시고 <해커스패스>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풀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공부가 되었다.

그래서, 이책은 9급 공무원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놓치지않고 꼭풀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저자께서 들려주셨던 다음의 말씀이...

"해커스공무원시험연구소에서 100% 자체 제작한 문제, 상세한 포인트 해설과 친절한 오답분석, 해커스공무원시험연구소가 제공하는 총평까지, 여러분을 위해 모두 담았습니다. 이책은 오직 공무원 수험생 여러분의, 여러분에 의한, 여러분을 위한 교재입니다. (3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