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시넷 초록이 NCS 모듈형 2 통합문제집 - 공기업 NCS 시험에 출제되는 모든 문제 유형 | 모듈형+응용모듈형 기출문제 2023 고시넷 초록이 NCS
고시넷 NCS 연구소 지음 / 고시넷 / 202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고시넷 초록이 모듈형 교재에는 NCS 직업 기초능력 평가 시험 도입이래 실제 시험에 출제된 교과서 밖 이론과 자료, 문제를 함께 정리하여 수록하고 있다. (10쪽) "

나는 고시넷 NCS 연구소에서 저술하시고 <고시넷>에서 출간하신 이책  <고시넷 초록이 모듈형 2 통합문제집>를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아~ 고시넷에서 출간되는 초록이 모듈형 교재들은 단순히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워크북을 요약한 다른 교재들에서는 볼 수 없는 이론과 문제유형을 통해 교과서 밖 학습사항과 방향도 제시해주셔서 폭넓은 학습이 가능하게 해주시는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고시넷 NCS 연구소는 정말 NCS에 필요한항목들을 잘 정리해놓으셨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의사소통 능력, 수리 능력, 문제해결 능력, 자원관리 능력, 조직이해 능력, 정보 능력, 기술 능력, 자기개발 능력, 대인관계 능력, 직업윤리 등 총 10장에 걸쳐 NCS 직업 기초능력 평가와 NCS 실전 모의고사 등 총 2파트 588쪽에 걸쳐서
모듈 & 응용 모듈형 NCS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양질의 문제들을 실어주셔서 시험에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게 해주시고 있다.

한국사회는 경쟁사회이다.
일반 대기업은 말할 것도 없고 공기업도 경쟁이 치열하다.
따라서, 남들 만큼 준비해서는 안된다.
남들 이상으로 더 열심히 준비해야 한다.

왜냐하면, 갈수록 시험이 치열해지고 있기에~~

물론 어느 시험이건간에 쉬운 시험은 없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2023 공기업 모듈형/응용 모듈형 NCS 필기시험 대비 서적으로서 
 영역별 실전문제의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게 해주었다.

또한, 350여개 공공기관 및 출제사의 최신기출 유형의 문제들도 실어주셔서 충분히 대비할 수 있게 해주었다.

특히, 142쪽의 26번 문제는 대단한 순발력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554쪽의 20번 문제는 스피디하게 문제푸는 능력을 평소 훈련해온 수험생이라면 어렵지않게 답을 찾을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되었다.

글고 실전 모의고사 문제가 각각 60문제씩 2회에 걸쳐 실려있기에 최종 테스트로서 풀어본다면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NCS에 특화된 이책 한권으로 문제풀이해서 준비한다면 큰 문제없이 대비되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그래서, 나는 고시넷 NCS 연구소에서 저술하시고 <(주)고시넷>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문제풀이가 되었다.

그래서, 이책은 모듈형/응용 모듈형 시험을 준비중이신 분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 이책으로 대비하시길 권유드리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