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9 긍정 확언 달력 (스프링) - 딱 1년만 말투를 바꿔보자 369 긍정 확언
엄남미 지음 / 케이미라클모닝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17
나는 요청하면 영의 응답을 받는다. 
나는 풍요와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나는 모든 종류의 풍요로움을 끌어당긴다."

나는 엄남미님께서 저술하시고 <케이미라클모닝>에서 출간하신 이책  <369 긍정 확언>을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와~ 짐 서평을 쓰고 있는 오늘의 긍정확언을 읽어보니 딱 나에게 필요한 긍정확언이라 생각되었다 ~^^*

그래 나는 모든 사람들은 물론이고 풍요로움도 끌어당기는 마력이 있는 사람이야 올해도 열심히 살자 다짐도 하게되었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엄남미님께서는 고교 영어교사로 재직하다가 새로운 꿈을 향해 꿈틀거리는 꿈을 안고, 퇴직후 번역과 작가활동을 하면서 강연활동도 활발히 하고있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딱 1년만 성공과 행복, 풍요를 부르는말투로 바꿔보면 기적이 일어날 것이라며 365가지의 긍정확언들을 아낌없이 잘알려주시고있다.

나는 특히 광주 민중항쟁일인 5월 18일에는 어떤 말씀이 있으신지 찾아보았다.

"나는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다 이룬다.
두려움을 이기는 가장 빠른 방법은 
지금 당장 시작하는 것이다.
나는 긍정적인 도전을 한다."

아 어쩜 <5ㆍ18 광주 민중항쟁>일에 걸맞는 문구들이 아닐 수 없다.

두려움을 다 이기고 긍정적인 도전을 하게된다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다 이루리라 생각되었다.

글고 이책은 싱크대위, 정수기위, 화장실거울앞의 선반  등 자신이 하루에도 자주 접하게되는 곳에 비치해두고 아침에는 물론이고 수시로 보게된다면 정말 놀라운 변화와 훌륭한 결과물들이 나오게될 것 같은 느낌들도 받았다.

그래서, 나는 엄남미님께서 저술하시고 <케이미라클모닝>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래서, 이책은 매일 아침 새로운 긍정확언들로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고싶으신 분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올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 들려주셨던 
다음의 말씀이...

"모든 일이 잘되고 있다.
모든 것은 나의 최상의 선을 위해 일어나고 있다.
이 상황에서 좋은 것만이 주어진다는 것을 안다."

아~ 올해 12월 31일에 빙그레 웃을 수 있도록 올한해도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다짐도 하게되었다~^^*

(출판사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후기 정성껏 써올립니다. 근데, 중학교시절에 도서부장도 2년간 하고 고교 도서반 동아리활동도 하는 등 어려서부터 책읽기를 엄청 좋아하는 독서매니아로서 이책도 느낀그대로 솔직하게 써올려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