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시넷 초록이 NCS 모듈형 1 통합기본서 - 모듈형 + 응용모듈형 이론 및 기출문제유형 | 필수이론-확인문제-영역별 실전문제의 체계적인 학습 2023 고시넷 초록이 NCS
고시넷 NCS 연구소 지음 / 고시넷 / 202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팀워크 능력
리더십 능력
갈등관리 능력
협상 능력
고객서비스 능력"

나는 고시넷 NCS 연구소에서 저술하시고 <고시넷>에서 출간하신 이책  <고시넷 초록이 모듈형 1 통합기본서>를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아~ 위 능력들은 모두 대인관계 능력을 테스트하는 항목들인데 역시 공기업 이건 회사이건간에  조직체내에서는 서로간의 대인관계가 좋아야하기에 대인관계능력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었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고시넷 NCS 연구소는 정말 NCS에 필요한항목들을 잘 정리해놓으셨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의사소통 능력, 수리 능력, 문제해결 능력, 자원관리 능력, 조직이해 능력, 정보 능력, 기술 능력, 자기개발 능력, 대인관계 능력, 직업윤리 등 총 10파트에 걸쳐 개정된 모듈이론  최신 기출유형문제와 확인문제, 실전문제들을 실어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게 해주시고 있다.

갈수록 시험은 치열해지고 있다.
물론 어느 시험이건간에 쉬운 시험은 없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2023 공기업 모듈형/응용 모듈형 NCS 필기시험 대비 서적으로서 필수이론 ~ 확인문제 ~ 영역별 실전문제의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게 해주셨다.

또한, 350여개 공공기관 및 출제사의 최신기출문제 유형의 문제들도 실어 충분히 대비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래서,  NCS에 특화된 이책 한권으로 준비한다면
큰 문제없이 대비되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그래서, 나는 고시넷 NCS 연구소에서 저술하시고 <(주)고시넷>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래서, 이책은 모듈형/응용 모듈형 시험을 준비중이신 분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 이책으로 대비하시길 권유드리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