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압축 성장의 기술 - 직장에서는 절대 가르쳐 주지 않는 회사 밖 성장 공식
김미희 지음 / 푸른숲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 될 이슈만 수만 가지인 가능성이 낮은 프로젝트였다. 하지만 나는 그럼에도 창업을 결심했다. 성공확률은 여전히 낮고 목표도 뚜렷하지 않았지만, 나와 비슷한 결핍을 가진 이들은 분명히 많을거라 확신했다. 대신 망하는건 두렵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만큼 철저히 준비했다.(24쪽)"

나는 김미희님께서 저술하시고 <(주)도서출판푸른숲>에서 출간하신 이책  <내인생, 압축성장의 기술>을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아~ 나는 이 구절을 읽고 저자의 굴하지않는 도전정신에 감복했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김미희님께서는 크리에이터  플래빅크의 대표이자 창업자이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결핍속 기회 원석 발견하기, 나만의 원석에 기름 붓기, 성장엔진으로 활활 타오르기, 영원히 타오르는 성장 시스템 만들기, 압축성장하는 삶의 창작자 되기 등 총 5스텝 266쪽에 걸쳐 누구나 가진 콤플렉스, 결핍, 실패경험을 어떻게 압축성장의 재료로 활용할 수 있을지 아낌없이 잘알려주시고있다.

삼성전자에서 10년간 갤럭시 모바일 서비스 기획자이자 디자이너로 잘나갔던 저자께서 이를 분연히 뿌리치고 창업의 길로 들어서 당당히 성공하신데 대해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드리고싶었다.

그래서, 나는 김미희님께서 저술하시고 <(주)도서출판 푸른숲>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래서, 이책은 물론이고 들께서도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