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빙 - 나와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임미원 지음 / 라온북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팔이 없어 사람들을 안아줄 수는 없지만, 마음으로 안아줄 수 있다며 해맑은 미소로 행복을 전달해주는 그의 조언이 내 인생을 바꾸는 큰 계기가 되었다. (20~21쪽) "

나는 임미원 님께서 저술하시고 <(주)라온아시아>에서 출간하신 이책  <기빙>을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임미원님께서는 실패의 긴 터널을 지나오던중 새벽독서모임을 알게되어 참가하게 되었고 거기서 다시 재기의 힘을 얻어 유튜브 채널도 구축하며 신나게 제2의 인상을 살고 있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절망의 끝에서 빛을 만나게 해준 것들, 일에서 가지를 발견하는 나만의 루트, 나는 관계를 길어 올리는 사람, 돈은 나누는 마음에서 솟아난다, 도전과 공부 그리고 행복나누기, 내일을 열어주는 일곱가지 마음 찬스 등 총 6장 243쪽에 걸쳐 내가 먼저 나누고 베풀 때 나타나는 놀라운 인생의 비밀들에 대해 아낌없이 잘알려주시고있다.

30여년간 피아노레슨을 하다가 50대 초반에 어학원 프랜차이즈 사업에 투자했으나 그길이 인생의 내리막 길이었던  저자...

그리하여 남은 것은 찢긴 마음과 빚이 전부였던 저자...

그러다가 채권자들의 빛독촉을 해결하고자 새벽 독서모임을 하게되었고 이를 통해 많은 깨달음을 얻어 나만의 퍼스트 브랜딩을 구축하면서 세컨드 라이프의 비전을 갖게 되셨다니 저자의 제2의 인생출발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드리고싶었다.

그래서, 나는 임미원님께서 저술하시고 <(주)라온아시아>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래서, 이책은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