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되는 구매대행 실전 노하우
구대러 지음 / 라디오북(Radio book)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구매대행은 온라인 비즈니스를 연습할 수 있는 최고의 사업형태다. 왜냐하면 재고를 떠안을 필요가 없고, 해외 온라인 쇼핑몰의 아이템 정보를 정리해서 국내 마켓에 올리기만 하면 되기 때문이다. (16쪽)"

나는 구대러님께서 저술하시고 <라디오 북>에서 출간하신 이책  <돈되는 구매대행 실전 노하우>를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와~ 구매대행은 저렇게 큰 리스크없이 할 수 있는 비즈니스라니...

나는 윗글을 읽고서 다소 막연하게 생각했던 구매대행에 서막이 보이는듯한 느낌까지도 받았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구대러님께서는 직장생활을 병행하면서 퇴근후 사장님으로 변신해 구매대행 사업과 구매대행 강의로 월급이상의 수입을 얻고있는 N잡러이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구매대행, 고민할 이유가 없다, 구매대행 준비, 이렇게 하면 된다, 구매대행 상품 등록, 이대로만 해라, 판매이후에 다가오는 업무들, 구매대행 핵심 스킬업 노하우 총정리, 해외 구매대행 새로운 희망이다 등 총 6장 246쪽에 걸쳐 퇴근후 3시간 구매대행으로 연봉버는 방법과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잘알려주시고있다.

재고걱정이 없다.
포토샵을 크게 다룰줄 몰라도 된다.
일하는 장소에 큰 구애안받는다.
집이든 어디든지간에 컴퓨터만 있으면 된다.
직장출퇴근길에 노트북으로 업무처리도 가능하기에...

와~ 요즘 세상에 이렇게 리스크없이 할 수 있는 일이 있단말인가! ~

근데, 그것이 바로 구매대행란다.

나는 이책 읽기전에는 구매대행에 대해서 막연하게 생각했는데 이책 읽어보니 한번 도전해볼만한 분야라는 생각도 들었다.

또한, 사업자등록도 10분만에 끝낼 수 있고 스토어개설도 금방 끝낼 수 있다니...

게다가 이책에서는 주문을 부르는 상품 소싱 노하우, 판매와 관세처리 절차, 마진율 계산법, 주문이 들어왔을때 처리절차들도 알기쉽게 알려주셔서 나도 언젠가 함 도전해보고싶은 생각도 들었다.

그래서, 나는 구대러님께서 저술하시고 <라디오 북>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구매대행 비즈니스를 하고싶으신 분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저자께서 당부해주셨던 다음의 말씀이...

"구매대행을 한번 해보기로 마음먹었다면 끝까지 한번 해보길 바란다. 구매대행 경험을 기반으로 다른 형태의 사업에도 도전할 수 있는 지식과 역량도 생길 것이다.
도전하는 여러분의 삶에 성공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237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