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J. 사이크스 성공의 문법 - 인생이 즐거워지는 ‘50가지 성공 법칙!’
찰스 J. 사이크스 지음, 문수경 옮김 / 스마트비즈니스 / 2022년 3월
평점 :
절판


"햄버거를 뒤집는 일은 '부끄러운 직업'이 아니다.
우리의 할아버지와 부모님 세대는 그것을 '기회'라고 불렀다. (40쪽)"

나는 찰스 J. 사이크스님께서 저술하시고 <>에서 출간하신 이책  <찰스 J. 사이크스 성공의 문법>을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찰스 J. 사이크스님께서는 정치와 일상 관련 다양한 사안에 대한 지적인 분석과 논평으로 유명한 칼럼니스트이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266쪽에 걸쳐 한번 배우면 평생이 행복한 피가 되고 살이 되는 50가지 인생승리의 법칙들에 대해 아낌없이 잘알려주시고있다.

그래서, 나는 찰스 J. 사이크스님께서 저술하시고 <스마트
비즈니스>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인생이 즐거워지는 50가지 성공법칙들에 대해 알고싶어하시는 분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저자께서 50번째이며 마지막 성공의 문법으로 제시해주신
다음의 말씀이...

"살아온 날들보다 살아갈 날이 까마득한 젊은이들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한다. 성공한 인생을 만드는 성공의 문법은 별거 아니다. 지금 이 순간, 최선을 사는 것이다. (238~239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