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류는 아마도라고 설명하고 이류는 외운 것을 완벽하게 재현하고 일류는 어떻게 설명할까? 일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도록 설명한다.(26, 29쪽)" 나는 시치코 치에미님께서 저술하시고 <지상사(청홍)>에서 출간하신 이책 <접객의 일류, 이류, 삼류>를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이책의 저자이신 시치코 치에미님께서는 현재 주식회사의 대표이사로 근무하며 종횡무진 활약중이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고객응대를 잘하는 일류직원을 만들게 해줄 노하우들을 진솔하게 잘들려주시고있다. 이책 <접객의 일류, 이류, 삼류>... 시치코 치에미님께서 공동저술하시고 <지상사(청홍)>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일류 접객 종사자가 되고싶으신 분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