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니스트 - 반드시 팔리는 것을 만드는 사람들의 공식
제이미 머스터드 지음, 이은경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반적인 미국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는 품목 수
1975년 8,948
현재 47,211 (92쪽)"

나는 제이미 머스터드님께서 저술하시고 <>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이코니스트>를 읽다가 윗글에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

이리 불과 반세기도 안됐는데 저렇게나 품목수가 늘어났는가 정말 놀라웠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제이미 머스터드님께서는 미디어전략 컨설턴트이자 아이코니스트이다.
그는 자신이 찾은 블록의 공식을 고객사에 전파하며 20년 동안 그들의 메시지와 제품, 브랜드, 아이디어가 아이콘의 경지에 이르도록 도왔다. 그의 컨설팅을 받은 모든 이들이 아이코니스트가 되어 반드시 팔리고 영원히 기억되는 결과물을 만들기를 바라고 있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잊히지않기위한 전쟁, 당신의 모든 메시지를 블록으로 만들라, 자기만의 블록으로 아이코니스트가 된 사람들, MZ세대를 사로잡는 아이코니스트의 전략 등 치열한 시장에서 MZ세대를 사로잡아 주목받을 제품, 디자인, 메시지를 만드는 법들에 대해 알기쉽게 잘설명해주시고있다.

나는 제이미 머스터드님께서 저술하시고 <한국경제신문 한경 BP>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이 변화난측의 시대에 주목받는 제품, 디자인, 메시지를 만드는 법을 알고싶어하시는 분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