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머니 시크릿
샤넬 서 지음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22년 1월
평점 :
절판


"첫째, 성공의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수 있도록 평소 준비하고 있었다.
둘째, 비주류였기에 진취적인 행동과 변화를 시도할 수 있었다.
네째, 많이 감사했기에 크게 성공했다.(49쪽)"

나는 샤넬 서님께서 저술하시고 <국일미디어>에서 출간하신 이책  <100억 머니 시크릿>을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윗글은 잡코리아를 창업했으며 지금은 무인경비시스템 회사를 경영하고 있는 전형적인 흙수저 출신의 자수성가 부자이신 김승남님의 3대 성공포인트라 한다.

아 근데, 의외로 평범하고도 당연한 것들인데 이렇게 단순한 마인드로 살아오셨던게 성공의 요체셨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샤넬 서님께서는 자수성가 공부방 수석연구원이자 법무팀장, 자수성가 연구소 대표, 국제희망 제작소 소장이다.
자수성가 2조원의 사나이의 교육 관련 콘텐츠 출간기획을 돕는 과정에서 행복한 부자의 성공원리를 알게되었고 인생의 가치관이 크게 바뀌었다고 한다.

이때 깨달은 바를 직접 실천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하며 개인의 성장과 변화를 위한 뛰어난 아이디어와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감사의 힘으로 부자가 된 사람들, 부자들만 아는 돈의 법칙,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부의 비밀, 100억을 만드는 부자 사고방식, 행복한 부자가 되는 강철마인드 등 총5장 292쪽에 걸쳐 오프라 윈프리, 데일카네기, 이건희회장 등 상위 1% 부자들의 부의 비법들에 대해 각종 예화들도 곁들여 낱낱이 설명해주시고 있다.

아 나는 이책 읽고 많은 걸 깨닫게 되었다.
내가 무수한 재테크서적들과 자기계발 서적들을 읽어봤디만 이렇게도 절실하게 폐부깊숙이 다가오는 책도 드물었던 것 같다.

바로 범사에 감사하고 실패를 소중한 자산으로 여겨 더욱 노력하고 행복한 마음과 긍정적 생각을 늘 견지했기에 성공하지않았나 생각되었다.

오프라 윈프리
데일 카네기
마이클 조던 
이건희
짐 캐리 

이렇게 이책에서는 위와같이 감사와 긍정의 마인드로 노력해 일가를 이룬 분들의 예화들도 많이 들려주셔서 더욱 흥미롭게읽을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샤넬 서님께서 저술하시고 <국일미디어>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상위 1% 부자들의 부의 비밀을 알고싶어하시는 분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오프라 윈프리께서 들려주셨던 다음의 말씀이...

"<나는 고맙습니다 나는 진실로 복받은 사람입니다>라고 말하지않고 지나간 날이 단 하루도 없습니다. 당신이 가진 것에 감사하세요. 결국 더많이 갖게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갖지못한 것에 집착한다면 결코 충분함을 얻지못할 것입니다. (40쪽)"

#자기계발 #100억머니시크릿 #샤넬서 #국일미디어
#리뷰어스클럽 #오프라윈프리 #데일카네기 #마이클조던
#이건희 #짐캐리 #리뷰어스클럽 #재테크 #잡코리아 #김승남

(출판사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후기 정성껏 써올립니다. 근데, 중학교시절에 도서부장도 2년간 하고 고교 도서반 동아리활동도 하는 등 어려서부터 책읽기를 엄청 좋아하는 독서매니아로서 이책도 느낀그대로 솔직하게 써올려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