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사람이 되고 싶으면 괜찮은 생각부터 해
여지영 지음 / 원너스미디어 / 2021년 11월
평점 :
절판


"지금 혹시 세상에서 가장 불행하다고 느껴진다면, 상상도  하지 못할 괜찮은 미래가 다가오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기를. 우리는 실패한게 아니다. 우리는 불행한게 아니다. 성공을 향해 가고 있는 것뿐. 더 큰 행복을 위해 성장통을 겪는 것일 뿐... (28쪽)"

나는 여지영님께서 저술하시고 <원너스 미디어>에서 출간하신 이책  <괜찮은 사람이 되고싶으면 괜찮은 생각부터 해>를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아 내가 지금 이순간이 힘들다고 여기지만 이것이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한 것이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여지영님께서는 (주)안도인 대표이자 부동산 컨설팅업체를 운영하는 대표이다.
중개보조원으로 시작해 2016년 강원도 최연소 아너 소사이어티가 되며 승승장구했지만 2019년 암진단을 받게된다. 그러나, 저자께서는 주변 사람들의 응원과 특유의 긍정에너지로 다시 딛고 일어서 인생 3막을 시작했고 하루하루 활기차게 살아가고 있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내가 나를 믿는다는 것, 넌 혼자가 아니야, 괜찮은 사람이 하는 괜찮은 생각들, 지금 너에게 주고 싶은 말  등 총 4부 260쪽에 걸쳐 자신이 걸어온 길과 살아온 지난 날들을 진솔하게 들려주시고있다.

그래서, 부동산 컨설팅업체 대표에 취임하는 등 승승장구하다가 암선고받은후 인생 3막을 사시는 저자께서 오히려 따뜻한 격려를 주시는 이책 아주 잘읽었다.

나는 특히 어려우니까 자꾸 해보라, 안되니까 도전하는 것이다, 꿈이 좌절되는 순간에도 기억해야할 것이 있다, 인생의 버튼 하나를 잘눌러 리셋도 할줄아는 용기도 있어야 한다는 등의 말씀들이 더욱 확와닿았다.

그래서, 나는 여지영님께서 저술하시고 <원너스 미디어>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암과 투쟁도 하지만 굳세게 해처나가는 저자의 분투의 모습들을 보고싶으신 분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도전정신을 강조하시면서 들려주셨던 다음의 말씀이...

"하고싶으면 해보는거다.
가슴이 뜨거우면 지르고 보는 거다.
두려워서 못하면 나중에 후회하는 것도 결국 나다.

좀 못하면 어때서.
결국 다 못해내면 어때서.
실수해서 욕 좀먹으면 어때서.

그게 뭐 대수라고.(220쪽)"

(출판사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후기 정성껏 써올립니다. 근데, 중학교시절에 도서부장도 2년간 하고 고교 도서반 동아리활동도 하는 등 어려서부터 책읽기를 엄청 좋아하는 독서매니아로서 이책도 느낀그대로 솔직하게 써올려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

#괜찮은사람이되고싶으면괜찮은생각부터해 #여지영
#원너스미디어 #괜찮은사람 #괜찮은생각 #여자싸이
#놀아본언니 #내편되기 #놀부여지영 #서평단 #문화충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