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 말하는 2080 실전 영어회화
박신규 지음 / PUB.365(삼육오)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떻게 하면 영어회화를 잘할 수 있을까요?
제 대답은 늘 같습니다.
사람과 사람이 서로 대면하며 주고받는 영어회화 상황에 놓이는 것이 최고입니다. (4쪽)"

나는 박신규님께서 저술하시고 <도서출판 삼육오>에서 출간하신 이책  <거침없이 말하는 2080 실전 영어회화>를 읽다가 윗글에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

아 영어회화를 잘할 수 있는 방법을 단 한마디로 잘설명해주셨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박신규님께서는 이천 여성문화대학, 이천 노인종합복지관, 이천 주민자치센터, 감곡도서관 영어강사로 맹활약중이시며 할리우드 생활영어 3000, 0순위 왕초보 패턴 100 등 다수의 영어회화책들도 저술하신 분이시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총 25개의 유니트 299쪽에 걸쳐 20개 테마와 80개 패턴으로 회화기초는 물론이고 다양한 주제들의 회화들을 익힐 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잘알려주시고있다.

먼저 80패턴은 핵심패턴을 중심으로 기초적인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게 해주었다.

또한, 20 테마는 주어진 테마속 다양한 주제를 깊이 있게 학습해볼 수 있게 해주었다.

근데, 패턴과 테마는 대화문을 읽고 원어민 MP3를 함께 들어볼 수 있고, 각표현들마다 활용가능한 예문들과 중요한  단어학습도 할 수 있게 해주셨다.

특히, 20개의 테마는 아침에 기상하여 출근하고 직장생활한후 각각의 편의시설 이용시 상황 등 다양한 상황에서 자주 쓰는 영어회화들을 소개해주셔서 참으로 유익했다.

아 나는 이책 <거침없이 말하는 2080 실전 영어회화>를 읽고 익혀나가니 영어회화에 자신감이 붙게되었다.

그래서, 나는 박신규님께서 저술하시고 <도서출판 삼육오>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정말 영어회화를 잘하고싶은 마음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영어회화 강사로서 바람을 이야기해주신 다음의 말씀이...

"천천히 매일 조금씩 학습해 나간다면 어느 새 자신의 영어회화 실력이 향상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늘 영어회화 학습에 전념해 주셨으면 합니다. (5쪽)

(출판사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후기 정성껏 써올립니다. 근데, 중학교시절에 도서부장도 2년간 하고 고교 도서반 동아리활동도 하는 등 어려서부터 책읽기를 엄청 좋아하는 독서매니아로서 이책도 느낀그대로 솔직하게 써올려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

#거침없이말하는2080실전영어회화 #박신규
#도서출판삼육오 #생활영어회화 #MP3 #영어회화
#직장생활 #핵심패턴 #테마 #할리우드생활영어
#왕초보패턴10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