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억의 부를 가져오는 감사의 힘
샤넬 서 지음 / BG북갤러리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를 연출해야 하고, 이처럼 원하는 자신의 모습을 연출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19쪽) "

나는 샤넬 서님께서 저술하시고 <도서출판 BG 북갤러리>에서 출간하신 이책  <수천억의 부를 가져오는 감사의 힘>을 읽다가 윗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아 부자가 되는 방법은 의외로 평범하고 단순한 것이구나 바로 그걸 느꼈다.

윗글은 저자께서 다년간의 연구끝에 얻은 사실인데 이처럼 진리는 뭐 거창하거나 대단한게 아니고 평범한 데  있구나 바로 그걸 절실히 깨닫게 되었다.

글고 이책의 저자이신 샤넬 서님께서는 자수성가 공부방 직속 자수성가 연구소대표이며 국제 희망 제작소소장이다. 저자께서는 행복한 부자의 성공원리를 깨닫게 되었으며, 이어서 인생의 가치관이 크게 바뀌는 경험을 한후 개인의 성장과 변화를 위한 뛰어난 아이디어와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그리하여 이책에서는 감사의 힘으로 엄청난 부를 얻는 방법, 성공하는 사람들만 아는 1% 시크릿 비법, 당신도 인생의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감사가 행복을 결정한다, 역경의 순간에도 감사를 택할 수 있나요? 등 총5개의 챕터 287쪽에 걸쳐 억만장자가 되는 감사의 비밀에 대해 아낌없이 잘알려주시고있다.

나는 특히, 감사일기가 인생의 기적을 일으킨다, 멘토를 만나라, 사람들의 협력을 이끌어야 성공한다, 최악의 상황에도 긍정을 선택하라, 우울증을 싹 날리는 100% 명약이 있다 등의 말씀들이 더욱 확와닿았다.

글고 나는 이책을 읽고서 내자신을 찬찬히 되돌아보게되었다.

갖고있는 것보다 갖고있지않은 것을 더 바라고 추구하지는 않았는지 넘 과도한 욕심도 부리지않았는지 내자신을 회고하게 되었다.

앞으로는 내가 가진 것에 늘 감사하고 또 나를 서포트해주는 모든 분들께도 감사함을 느끼며 살아야겠다 바로 이를 가슴속깊이 깨닫게 되었다.

그래서 나는 샤넬 서님께서 저술하시고 <도서출판 BG 북갤러리>에서 출간하신 이책 아주 잘읽었고 이에 나에게도 뜻깊은 독서가 되었다.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감사의 힘이 실생활에서 얼마나 큰 위력을 발휘하고있는지 알고싶으신 분들께서는 놓치지않고 꼭읽어보시길 권유드리고싶다.

지금도 생각나네...
고난이 닥쳤을때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설명해주신 다음의 
말씀이...

"고난과 난세의 위기를 게임처럼 즐겨라! 자신을 성장시켜라! 최고를 창조하라! 그게 당신의 사명이다.(189쪽)"

(출판사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읽고 후기 정성껏 써올립니다. 근데, 중학교시절에 도서부장도 2년간 하고 고교 도서반 동아리활동도 하는 등 어려서부터 책읽기를 엄청 좋아하는 독서매니아로서 이책도 느낀그대로 솔직하게 써올려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

#수천억의부를가져오는감사의힘 #샤넬서
#도서출판BG북갤러리 #억만장자 #자수성가연구소
#우울증 #리뷰어스클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